• 맑음속초18.5℃
  • 구름많음20.4℃
  • 맑음철원21.0℃
  • 맑음동두천24.1℃
  • 맑음파주21.2℃
  • 맑음대관령12.5℃
  • 구름많음춘천21.2℃
  • 맑음백령도20.0℃
  • 맑음북강릉18.0℃
  • 맑음강릉20.1℃
  • 맑음동해17.8℃
  • 구름많음서울24.8℃
  • 맑음인천23.4℃
  • 맑음원주24.0℃
  • 맑음울릉도17.9℃
  • 맑음수원21.7℃
  • 구름많음영월20.1℃
  • 구름많음충주23.6℃
  • 맑음서산20.7℃
  • 맑음울진17.0℃
  • 맑음청주26.0℃
  • 맑음대전24.3℃
  • 맑음추풍령18.8℃
  • 구름많음안동20.8℃
  • 맑음상주21.1℃
  • 맑음포항19.5℃
  • 맑음군산21.3℃
  • 맑음대구20.0℃
  • 맑음전주23.1℃
  • 맑음울산17.6℃
  • 맑음창원19.7℃
  • 맑음광주23.6℃
  • 맑음부산20.1℃
  • 맑음통영19.7℃
  • 맑음목포22.0℃
  • 맑음여수21.0℃
  • 맑음흑산도20.7℃
  • 맑음완도19.7℃
  • 맑음고창21.6℃
  • 구름많음순천20.3℃
  • 맑음홍성(예)22.3℃
  • 맑음22.2℃
  • 맑음제주21.7℃
  • 맑음고산20.0℃
  • 맑음성산20.5℃
  • 맑음서귀포20.6℃
  • 구름많음진주20.2℃
  • 맑음강화22.5℃
  • 맑음양평22.1℃
  • 맑음이천22.1℃
  • 맑음인제16.4℃
  • 맑음홍천19.8℃
  • 구름많음태백13.7℃
  • 맑음정선군17.1℃
  • 구름많음제천19.8℃
  • 맑음보은20.2℃
  • 맑음천안22.1℃
  • 맑음보령20.5℃
  • 맑음부여22.8℃
  • 구름많음금산20.9℃
  • 맑음23.2℃
  • 맑음부안21.7℃
  • 맑음임실20.8℃
  • 맑음정읍21.5℃
  • 맑음남원21.9℃
  • 맑음장수17.5℃
  • 맑음고창군20.8℃
  • 맑음영광군21.8℃
  • 맑음김해시19.6℃
  • 맑음순창군21.3℃
  • 맑음북창원20.5℃
  • 맑음양산시20.5℃
  • 맑음보성군21.8℃
  • 맑음강진군22.2℃
  • 맑음장흥21.4℃
  • 맑음해남20.9℃
  • 맑음고흥19.9℃
  • 맑음의령군20.5℃
  • 맑음함양군18.3℃
  • 구름많음광양시21.2℃
  • 맑음진도군20.0℃
  • 구름많음봉화16.1℃
  • 구름많음영주18.3℃
  • 맑음문경20.3℃
  • 맑음청송군14.8℃
  • 맑음영덕15.8℃
  • 맑음의성17.4℃
  • 맑음구미21.0℃
  • 맑음영천18.4℃
  • 맑음경주시16.1℃
  • 맑음거창18.6℃
  • 맑음합천21.2℃
  • 맑음밀양18.9℃
  • 맑음산청19.8℃
  • 구름많음거제20.3℃
  • 맑음남해20.8℃
  • 맑음19.0℃
기상청 제공

2026년 06월 28일 (일)

김선민 심평원장, 열린 경영 실천 위한 현장 소통 ‘강화’

김선민 심평원장, 열린 경영 실천 위한 현장 소통 ‘강화’

강원도 지역 의약단체장과의 협력 강화 위해 간담회 개최

2.JPG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하 심평원) 김선민 원장은 지난 4월 취임 당시 강조하던 현장 소통 강화를 위해 지난 22일 춘천에서 강원도 5개 의약단체장과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이날 자리에는 김선민 원장과 김남희 의정부지원장과 함께 오명균 강원도한의사회장을 비롯 이승준 강원도병원회장, 전승호 강원도약사회장, 강석태 강원도의사회장, 변웅래 강원도치과의사회장 등 의약단체장과 간담회를 개최해 최근 이슈가 되는 현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 원장은 “국민안전이 최우선 가치라 생각한다”고 밝히며, 최근 코로나19로 고통받는 국민들을 위해 일선에서 물심양면으로 애써 주신 요양기관과 의약단체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김 원장은 “앞으로도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해 달라”며 “의약계와의 상시적 협력관계 유지를 위해 현장 소통 강화를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