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한의약 정보를 제공하는
명실상부한 한의계 대표 언론 한의신문대한한의사협회가 발행하는 ‘한의신문’은 지난 1967년 12월 30일 창간 이래 매주 독자들에게 유용한 한의약 정보를 제공하는 명실상부한 한의계 대표 언론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2003년 3월부터는 ‘인터넷 한의신문(www.akomnews.com)’을 오픈해 한의약 관련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함으로써 올바른 한의약 정보가 부족한 현실에서 국민을 향해 열린 창(窓)이 되고자 가일층 노력해 오고 있습니다.
범람하고 있는 왜곡된 한의약 정보를 바로 잡아주고, 보다 다양한 최신 한의약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이 반드시 필요한 상황입니다. 한의계를 대표하는 대한한의사협회에서 발행하는 ‘한의신문’은 이러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역량을 갖고 있는 가장 적합한 언론매체입니다.
특히 현재 운영 중인 한의신문 홈페이지는 국민들에게 다양한 한의약 컨텐츠 제공하고, 빠른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기 위해 반응형 WordPress 버전으로 개발되어 유익한 한의약 관련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인터넷 한의신문’은 각종 SNS와 연동하는 등 네티즌과 소통 할 수 있는 중요한 매개체로서 그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 제호
- 한의신문
- 주소
- 서울시 강서구 허준로 91 (가양동 26-27) 대한한의사협회 3층
- 창간일자
- 1967년 12월 30일
- 신문사업등록번호
- 서울 다07258
- 대표전화
- 02-2657-5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