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속초20.9℃
  • 맑음29.0℃
  • 맑음철원30.0℃
  • 맑음동두천29.7℃
  • 맑음파주30.7℃
  • 맑음대관령16.8℃
  • 맑음춘천28.9℃
  • 맑음백령도22.1℃
  • 맑음북강릉20.6℃
  • 맑음강릉21.2℃
  • 맑음동해20.6℃
  • 맑음서울30.8℃
  • 맑음인천28.7℃
  • 맑음원주30.1℃
  • 맑음울릉도18.9℃
  • 맑음수원29.3℃
  • 맑음영월28.4℃
  • 맑음충주28.3℃
  • 맑음서산27.8℃
  • 흐림울진19.9℃
  • 맑음청주28.1℃
  • 구름많음대전25.6℃
  • 구름많음추풍령22.2℃
  • 구름많음안동22.7℃
  • 구름많음상주25.1℃
  • 비포항19.4℃
  • 맑음군산27.3℃
  • 흐림대구21.0℃
  • 맑음전주27.0℃
  • 비울산18.3℃
  • 흐림창원22.6℃
  • 맑음광주27.0℃
  • 흐림부산21.4℃
  • 흐림통영21.8℃
  • 구름많음목포25.2℃
  • 흐림여수22.4℃
  • 흐림흑산도21.5℃
  • 흐림완도22.8℃
  • 맑음고창27.3℃
  • 구름많음순천23.4℃
  • 맑음홍성(예)26.9℃
  • 맑음26.2℃
  • 비제주20.3℃
  • 구름많음고산23.3℃
  • 흐림성산21.3℃
  • 비서귀포20.5℃
  • 구름많음진주24.7℃
  • 맑음강화27.2℃
  • 맑음양평30.0℃
  • 맑음이천29.9℃
  • 맑음인제26.0℃
  • 맑음홍천30.2℃
  • 맑음태백19.1℃
  • 맑음정선군23.8℃
  • 맑음제천26.2℃
  • 구름많음보은23.7℃
  • 맑음천안26.6℃
  • 구름많음보령28.1℃
  • 구름많음부여26.5℃
  • 맑음금산25.0℃
  • 맑음25.8℃
  • 구름많음부안27.6℃
  • 구름많음임실23.9℃
  • 구름많음정읍26.4℃
  • 맑음남원24.6℃
  • 흐림장수21.3℃
  • 맑음고창군26.8℃
  • 맑음영광군27.7℃
  • 구름많음김해시21.6℃
  • 구름많음순창군26.8℃
  • 흐림북창원22.7℃
  • 흐림양산시21.0℃
  • 흐림보성군24.0℃
  • 흐림강진군23.9℃
  • 흐림장흥23.5℃
  • 흐림해남23.3℃
  • 흐림고흥23.0℃
  • 구름많음의령군24.1℃
  • 흐림함양군23.2℃
  • 구름많음광양시24.2℃
  • 흐림진도군23.4℃
  • 맑음봉화21.6℃
  • 맑음영주24.4℃
  • 맑음문경24.4℃
  • 흐림청송군20.6℃
  • 흐림영덕18.8℃
  • 구름많음의성23.2℃
  • 구름많음구미24.3℃
  • 흐림영천20.0℃
  • 흐림경주시19.3℃
  • 흐림거창22.7℃
  • 구름많음합천23.5℃
  • 흐림밀양22.7℃
  • 흐림산청23.0℃
  • 흐림거제20.8℃
  • 흐림남해22.4℃
  • 비21.7℃
기상청 제공

2026년 06월 23일 (화)

대구한의대, 한의예과 박종현 교수 ‘21학년도 1학기 최우수교원 선정

대구한의대, 한의예과 박종현 교수 ‘21학년도 1학기 최우수교원 선정

우수교원에는 한의예과 박수진 부교수

교원.jpg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최근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2021학년도 1학기 수업평가 우수교원을 각각 선발해 시상했다고 17일 밝혔다.

 

교원별로 전임교원과 비전임교원, 강좌유형별로는 대형강좌, 중·소형강좌, 원격강좌로 나눠 각각 우수교원을 선정한다.

 

2021학년도 1학기 최우수교원에는 전임교원 대형강좌 부문에 한의예과 박종현 교수, 중·소형강좌 부문에 글로벌관광학부 정현주 부교수, 원격강좌 부문에 스마트IT융합학부 하정원 교수, 비전임교원 대형강좌 부문에 평생교육융합학부 권재일 초빙교수, 중·소형강좌 및 원격강좌 부문에 의료산업융합학부 이창순 특좌교수가 선정됐다.

 

우수교원에는 전임교원 중·소형강좌 부문에 임상병리학과 김다현 조교수, 한의예과 박수진 부교수, 뷰티케어학과 김지희 교수, 기초교양대학 박신향 조교수, 소방방재안전학부 한용택 조교수가 각각 선정됐다.

 

변창훈 총장은 “대학이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비대면 수업으로 학생들과 소통하며 학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하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2021학년도 2학기도 지금과 같이 지속적으로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교육성과관리센터에서는 학생들의 수업 만족도를 높이고,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매 학기 학생들에게 수업평가를 실시하고, 수업평가 결과를 토대로 우수교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관련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 오늘 인기기사
  • 주간 인기기사

최신뉴스

더보기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