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7일 (토)
대한한의사협회 제30·31회 임시이사회(11.29~30)
2025년 12월 27일 (토)
[한의신문] 부산 동래구노인복지관이 지난 11월21일과 12월18일 두 차례에 걸쳐 ‘2024 노인권익증진 걷기대회 및 자원봉사자 송년행사’를 개최한 가운데 미담한의원(동래점)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한방면역키트를 기부,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의 권익 증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지역사회의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자리로, 약 500명의 어르신과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해 따뜻한 연말을 함께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미담한의원은 겨울철 면역력 강화와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물품들로 구성된 ‘한방면역키트’를 기부, 참석한 어르신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나눠져 큰 호응을 얻었다.
미담한의원 관계자는 “어르신들과 지역사회를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에 동래구노인복지관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참여와 후원 덕분에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다”면서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권익 증진과 복지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구성원들의 협력과 나눔의 정신이 빛난 자리로, 동래구 어르신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따뜻한 연말 선물을 전하며 훈훈한 감동을 안겼다.
성과 좋은 한의의료기관, 재택의료센터 시범사업 공모서 냉대
대한침도의학회지, 한국학술지인용색인(KCI) 등재
“보리밭에서 삶의 의미를 사유하다”
“다가온 AI 시대, 전통의학이 나아갈 길은?”
심평원, ‘2025년 생활 속 질병·진료행위 통계’ 발간
“올바른 보조기구 사용으로 함께하는 안전한 걸음”
광주 북구한의사회 통합돌봄위원회, 북구청에 후원금 전달
출산·치매·임종까지…‘제주형 건강주치의’로 한의 참여 논의 본격화
“통증과 미용, 초음파로 통(通)하다”
“의협은 직역 이기주의 멈추고, 국민을 존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