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신문=강환웅 기자] 서울특별시한의사회가 오는 6월23일 서울 코엑스C홀에서 ‘제1회 한의약 및 통합의약 국제산업박람회(Korean Medicine & Integrative Medicine International Industry Exposition·K-MEX)’를 지부 보수교육과 함께 개최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한의약’을 주제로 2011년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만큼 한의계 및 관련 산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K-MEX는 한의사 회원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은 물론 한의약 산업의 발전을 도모해 한의계의 영역 확장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에 본란에서는 K-MEX 참여를 확정한 업체들에 대한 정보 및 향후 사업방향 등에 대한 소개를 통해 향후 한의약 산업의 발전모습을 전망코자 한다. <편집자 주>
㈜바를참스킨(대표 이진혁)은 ‘자연과 인간의 조화’를 이념으로 품질 위주의 정책과 정직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한다는 경영방침 아래 한방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화장소품 등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또한 독자적인 연구개발에 꾸준히 정진해 급변하는 정보, 기술, 고객기호도 및 치열한 시장경쟁 환경 등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면서 지속적으로 새로운 컨셉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K-MEX에서 바를참스킨이 전시하는 제품은 한의 전문 스킨부스터(라디쥬 스킨부스터), 캐비어 마스크, 레이저 의료기기, TIN 앰플(Time In Nature Ampoule) S·R·B 3종이다.
우선 라디쥬 스킨부스터에는 철갑상어 PDRN·연어 PDRN 추출물 10,000ppm과 안전한 식물성 엑소좀인 인삼 엑소좀·브로콜리 엑소좀 2종의 성분이 함유, 피부장벽 강화 및 맑은 피부 유지 등의 효과를 통해 피부 속 콜라겐을 생성시켜 젊음이 유지되도록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또한 라디쥬 스킨부스터는 보통의 MTS형식으로도 시술할 수 있지만, 레이저 장비를 사용해 시술하면 약물의 피부 흡수율을 높여 미용 효과를 한층 더 극대화 시킬 수 있으며, 시술 후에는 주름개선 기능성 마스크인 캐비어 마스크를 사용해 시술 후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재생 및 약물 효과를 더욱 더 끌어올릴 수 있다.
이와 함께 TIN 앰플(Time In Nature Ampoule)은 Stem Cell(줄기세포 스템셀) 기술을 포함해 각 피부 고민에 맞춰 효과적으로 피부 개선으로 도와주는 맞춤형 스킨 부스터다. 앰플은 △S(Soothing·수딩) △R(Repair·재생) △B(Brightening·미백)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진혁 대표는 “㈜바를참스킨은 서울 강남에 여드름 치료 전문 참진한의원을 운영하면서, 개원 이래로 많은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환자들 특히 여드름 환자들을 치료하며 쌓은 독보적인 치료 노하우를 담아 여드름 전문 화장품 ‘타임인네이처’ 브랜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며 “제품들은 참진한의원의 개개인의 치료 단계에 맞는 해당 라인의 화장품을 사용함으로써 치료효과를 보다 더욱 높이고, 누구나 손쉽게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 대표는 “요즘 스킨부스터 시술을 많이 하는데, 이번 K-MEX를 계기로 어붐야그 레이저를 통해 피부에 흡수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홈케어로 할 수 있는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소개하겠다”면서 “한방 레이저의 효능과 한방 피부 전문 스킨부스터를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이고 우리의 스킨부스터가 인체에 더 안전하고 부작용이 없으며 피부 안티에이징 효과가 우수한 치료 제품임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