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6일 (금)
대한한의사협회 제30·31회 임시이사회(11.29~30)
2025년 12월 26일 (금)
[한의신문=하재규 기자] 이준호한의원 이준호 원장(중랑열린한의사회 회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난달 27일 경기도 파주시 소재의 전진부대를 방문해 최전방 국군장병의 면역력 강화와 건강 증진을 위한 한약을 지원했다.
이와 관련 이준호 원장은 “혹한기에도 지속되는 훈련을 통해 나라를 지키는 국군 본연의 임무를 다하는 장병들과 지휘관 분들께 일반 국민으로서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다”면서 “국가의 존립에 가장 크게 기여 하는 국군 장병의 건강 증진과 면역력 강화를 위해 한의약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매년 의료봉사와 한약 지원에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중랑열린한의사회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더욱 의미있는 봉사를 이어가겠다”고 밝힌 이준호 원장은 2023년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전진부대 호국전진사에서 열린 제야의 종 타종행사에 참석해 군 장병과 함께 새해 첫 출발을 힘차게 맞이했다.
이에 전진부대장은 “112번의 전투에서 112번의 승리를 이끈 신화적인 전진부대의 자부심을 품고 있는 장병들의 건강과 군 전투태세의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해주시는 이준호 원장님을 비롯 중랑열린한의사회 회원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군 장병의 심리적 안정 및 체력향상과 사기진작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심평원, ‘2025년 생활 속 질병·진료행위 통계’ 발간
“올바른 보조기구 사용으로 함께하는 안전한 걸음”
광주 북구한의사회 통합돌봄위원회, 북구청에 후원금 전달
출산·치매·임종까지…‘제주형 건강주치의’로 한의 참여 논의 본격화
“통증과 미용, 초음파로 통(通)하다”
“의협은 직역 이기주의 멈추고, 국민을 존중하라!!”
경산동의한방촌, 연말 한의 웰니스 체험객 발길 이어져
김호철 교수, WHO 전통의학 글로벌 서밋서 ‘K-성장 과학’ 발표
경북한의사회·영덕문화관광재단 업무협약
‘마음침’, 유럽 6개국 의료현장에 확산…“감정·신체의 동시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