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5~6일 ‘2023 꽁! 보리 책 잔치’ 한 마당

기사입력 2023.04.17 16:39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엄마 아빠랑 오감으로 느껴보는 한의학' 주제 체험 활동 예정
    권해진 원장,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한의학 체험 기회 제공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개최되는 ‘2023 꽁! 보리 책 잔치’에 권해진 원장(래소한의원)이 참가해 ‘엄마 아빠랑 오감으로 느껴보는 한의학’을 주제로 체험 활동 진행과 강의에 나설 예정이다.

     

    책 잔치.png

     

    ‘2023 꽁! 보리 책 잔치’는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어린이들이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온종일 신나고 행복한 날로 기억될 수 있도록 보리출판사 주관아래 5월5일과 6일에 걸쳐 파주출판도시 내에 소재하고 있는 보리출판사 사옥 안팎에서 진행된다.

     

    5월5일(금)에는 △오전 11시: 붉나무랑 자연에서 놀이 보물찾기(체험/강사:강우근) △오후 2시 아가씨와 여우―마법의 일곱 조각(공연:박영현 외) △오후 3시: 허정숙 만화가랑 캐릭터 엽서 만들기(체험/강사:허정숙)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5월6일(토)에는 △오전 11시: 도시에서 만난 새(강연/강사:이우만) △오후 2시: 만화가 빈반의 만화 창작 교실 (체험/강사:빈반) △오후 3시: 엄마 아빠랑 오감으로 느껴보는 한의학(체험/강사:권해진 래소한의원장)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권해진 원장님.jpg

     

    이와 관련 권해진 원장은 “한의학이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서는 청소년들은 물론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투영되는지가 매우 중요하다”면서 “그런 의미에서 어린이와 어른들이 함께 참여하는 책 잔치에서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 한의학을 느끼게 하는 것은 한의학의 미래를 위해서도 가치 있는 일일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