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 관계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사입력 2021.12.10 09:25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중랑구한의사회, 중랑구보건소에 쌍화탕 1500포 전달

    1.jpg

     

    “코로나19의 지역 확산 방지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모든 방역 관계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중랑구한의사회(회장 오현승)는 지난 8일 중랑구보건소를 방문,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방역 관계자들의 피로 해소 및 체력 증진을 위한 쌍화탕 1500포를 전달했다.

     

    이와 관련 오현승 회장은 “방역 관계자들의 밤낮 없는 노력에도 불구, 최근 들어 다시 코로나19가 확산세로 전환하고 있어 안타까운 마음”이라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심신이 지친 방역 관계자들에게 조금이라도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중랑구한의사회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쌍화탕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오 회장은 이어 “현재 중랑구한의사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한의 난임치료 지원사업 및 치매예방사업에서도 중랑구보건소에서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도 함께 전달했다”며 “앞으로 중랑구한의사회에서는 주위의 의료소외계층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등 지역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의료인으로서의 사명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중랑구보건소 관계자도 “한의사 회원들이 정성껏 마련해준 쌍화탕은 방역 현장에 있는 관계자들에게 많은 힘을 줄 수 있을 것이며, 앞으로 더 힘을 내 중랑구 내에서의 방역에 더욱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며 “또한 향후에도 지금처럼 중랑구한의사회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