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365한의원, 송파종합사회복지관에 공진단 지원

기사입력 2021.11.19 10:12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6000만원 상당 200세트 후원…어리신 90명 및 아동 110명 가정에 전달
    송정환 원장 “면역 증진돼 코로나 극복 및 건강한 겨울나기 도움되길”

    1.jpg

     

    송파365한의원(원장 송정환)은 지난 18일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전재현)에 6000만원 상당의 공진단 200세트를 후원, 복지관 어르신 90명 및 아동 110명의 가정에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송정환 원장은 “이번 공진단 후원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의 면역이 증진돼 코로나19를 이겨내고 건강하게 겨울을 지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송파복지관과 함께 좋은 일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진단을 지원받은 한 학생의 보호자는 “지나가다 송파365한의원을 본 적이 있는데, 우리 아이를 위해 공진단을 후원해줘 너무 감사한 마음”이라며 “늦게까지 공부하느라 지치고 피곤해하는 저희 아이한테 참 좋을 것 같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전재현 관장은 “우리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가정이 많이 있는데, 인근에 있는 송파365한의원과 지역주민을 위해 함께 노력하게 돼 의미가 더 크게 느껴지고, 무엇보다 코로나19와 환절기로 인해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에 공진단을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위드코로나 시기를 맞아 복지관도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과 어르신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은 코로나19확산이 시작된 지난해 2월부터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에게 주 2회 식사를 배달하고 있으며, 온라인상에서 어르신들이 만나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하는 디지털 돌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아동·청소년 프로그램의 경우 ZOOM, 유튜브 등을 활용한 비대면 활동과 방역 지침에 따른 소규모 대면활동을 병행하며 코로나19로 인한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지원하고 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