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속초18.5℃
  • 맑음24.2℃
  • 맑음철원22.6℃
  • 구름많음동두천23.3℃
  • 구름많음파주21.9℃
  • 구름많음대관령13.5℃
  • 맑음춘천23.2℃
  • 구름많음백령도19.2℃
  • 맑음북강릉16.8℃
  • 맑음강릉17.9℃
  • 구름많음동해17.8℃
  • 맑음서울26.5℃
  • 구름많음인천25.2℃
  • 구름많음원주23.9℃
  • 구름많음울릉도18.0℃
  • 맑음수원24.5℃
  • 구름많음영월20.4℃
  • 구름많음충주21.6℃
  • 구름많음서산23.1℃
  • 구름많음울진18.0℃
  • 구름많음청주23.7℃
  • 흐림대전21.8℃
  • 흐림추풍령19.5℃
  • 흐림안동19.6℃
  • 구름많음상주20.3℃
  • 흐림포항19.5℃
  • 흐림군산23.3℃
  • 흐림대구19.6℃
  • 흐림전주23.3℃
  • 비울산18.5℃
  • 흐림창원21.3℃
  • 흐림광주23.0℃
  • 흐림부산20.3℃
  • 흐림통영20.6℃
  • 흐림목포23.1℃
  • 흐림여수21.4℃
  • 흐림흑산도20.3℃
  • 흐림완도21.6℃
  • 흐림고창23.0℃
  • 흐림순천21.1℃
  • 구름많음홍성(예)22.9℃
  • 구름많음22.8℃
  • 비제주19.7℃
  • 흐림고산20.0℃
  • 흐림성산20.3℃
  • 비서귀포20.8℃
  • 흐림진주21.7℃
  • 구름많음강화22.4℃
  • 맑음양평25.1℃
  • 구름많음이천23.5℃
  • 맑음인제18.4℃
  • 맑음홍천22.9℃
  • 흐림태백14.5℃
  • 구름많음정선군16.3℃
  • 구름많음제천20.1℃
  • 흐림보은20.4℃
  • 구름많음천안22.3℃
  • 흐림보령24.0℃
  • 흐림부여23.4℃
  • 흐림금산21.1℃
  • 구름많음22.0℃
  • 흐림부안23.9℃
  • 흐림임실21.8℃
  • 흐림정읍23.0℃
  • 흐림남원21.5℃
  • 흐림장수19.5℃
  • 흐림고창군23.4℃
  • 흐림영광군23.3℃
  • 흐림김해시20.2℃
  • 흐림순창군22.1℃
  • 흐림북창원21.6℃
  • 흐림양산시20.9℃
  • 흐림보성군22.4℃
  • 흐림강진군22.3℃
  • 흐림장흥22.5℃
  • 흐림해남22.5℃
  • 흐림고흥21.8℃
  • 흐림의령군20.8℃
  • 흐림함양군20.8℃
  • 흐림광양시21.7℃
  • 흐림진도군22.4℃
  • 구름많음봉화17.2℃
  • 구름많음영주19.1℃
  • 흐림문경19.5℃
  • 흐림청송군17.7℃
  • 흐림영덕17.4℃
  • 흐림의성19.7℃
  • 흐림구미21.2℃
  • 흐림영천18.9℃
  • 흐림경주시18.5℃
  • 흐림거창19.5℃
  • 흐림합천20.5℃
  • 흐림밀양20.8℃
  • 흐림산청20.7℃
  • 흐림거제20.4℃
  • 흐림남해21.4℃
  • 흐림20.8℃
기상청 제공

2026년 06월 23일 (화)

화성시한의사회, 병점 임시선별진료소 격려 방문

화성시한의사회, 병점 임시선별진료소 격려 방문

지난해 2월 쌍화탕 등 전달 이어 식음료 지원
장재호 회장 “무더위 속에도 헌신…지속 지원할 것”

화성.jpg

 

경기도 화성시한의사회(회장 장재호, 이하 화성분회)가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최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보건의료인들을 찾아 격려했다.

 

지난 14일 화성분회 장재호 회장을 비롯한 임지택 사회참여이사, 박건식 사무국장, 김우영 사무차장 등은 화성 병점 임시선별진료소를 방문해 음료수와 아이스크림, 빵 등을 전달하고 보건소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앞서 화성분회는 코로나19가 본격적으로 확산되기 시작한 지난해 2월, 보건소 근무자들의 면역력 증강을 위해 화성시 보건소와 보건지소 5곳에 쌍화탕과 옥병풍산, 쌍패탕 등을 전달한 바 있다. 이번에도 그 연장선상에서 보건소 관계자들을 위한 물품 지원에 나선 것이다.

 

장재호 회장은 “현재 병점 임시선별진료소에는 63명의 인원이 21명씩 3일 동안 교대로 근무를 하고 있는데, 더운 여름에 방호복을 입고 근무에 나서고 있다”며 “화성분회는 보건소 관계자들을 위해 늘 응원할 것이며,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지원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고생하는 보건소 직원들에게 화성시한의사회의 관심과 격려, 식음료를 지원해준 것에 대해 너무 감사하다”며 “최근 확진자가 너무 늘어 안타깝지만 방역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화성2.jpg

 

관련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 오늘 인기기사
  • 주간 인기기사

최신뉴스

더보기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