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속초23.8℃
  • 맑음31.1℃
  • 구름많음철원29.6℃
  • 맑음동두천31.8℃
  • 맑음파주30.8℃
  • 맑음대관령25.2℃
  • 맑음춘천31.4℃
  • 맑음백령도25.8℃
  • 맑음북강릉27.4℃
  • 맑음강릉29.5℃
  • 맑음동해23.8℃
  • 구름많음서울29.7℃
  • 맑음인천26.1℃
  • 맑음원주31.0℃
  • 맑음울릉도23.8℃
  • 맑음수원29.3℃
  • 맑음영월31.5℃
  • 맑음충주31.1℃
  • 맑음서산29.8℃
  • 맑음울진22.9℃
  • 맑음청주31.3℃
  • 맑음대전31.1℃
  • 맑음추풍령29.0℃
  • 맑음안동31.1℃
  • 맑음상주30.2℃
  • 맑음포항24.2℃
  • 맑음군산26.6℃
  • 맑음대구30.5℃
  • 맑음전주30.6℃
  • 맑음울산25.7℃
  • 맑음창원25.7℃
  • 맑음광주31.5℃
  • 맑음부산25.5℃
  • 맑음통영24.8℃
  • 맑음목포26.9℃
  • 맑음여수26.5℃
  • 맑음흑산도25.6℃
  • 맑음완도30.3℃
  • 맑음고창28.6℃
  • 맑음순천27.9℃
  • 맑음홍성(예)30.6℃
  • 맑음30.1℃
  • 맑음제주26.4℃
  • 맑음고산23.9℃
  • 맑음성산25.1℃
  • 맑음서귀포26.5℃
  • 맑음진주29.4℃
  • 맑음강화26.7℃
  • 맑음양평30.4℃
  • 맑음이천31.2℃
  • 맑음인제31.1℃
  • 맑음홍천31.4℃
  • 맑음태백27.3℃
  • 맑음정선군31.5℃
  • 맑음제천29.7℃
  • 맑음보은29.8℃
  • 맑음천안29.9℃
  • 맑음보령29.6℃
  • 맑음부여28.9℃
  • 맑음금산30.3℃
  • 맑음30.4℃
  • 맑음부안27.5℃
  • 구름많음임실29.8℃
  • 맑음정읍29.9℃
  • 구름많음남원30.8℃
  • 구름많음장수29.2℃
  • 맑음고창군27.9℃
  • 맑음영광군28.4℃
  • 맑음김해시26.5℃
  • 맑음순창군30.8℃
  • 맑음북창원29.4℃
  • 맑음양산시28.5℃
  • 맑음보성군28.3℃
  • 맑음강진군30.2℃
  • 맑음장흥27.5℃
  • 맑음해남29.4℃
  • 맑음고흥28.1℃
  • 맑음의령군30.1℃
  • 구름많음함양군30.9℃
  • 맑음광양시29.1℃
  • 맑음진도군28.1℃
  • 맑음봉화30.1℃
  • 맑음영주29.8℃
  • 맑음문경29.9℃
  • 맑음청송군30.4℃
  • 맑음영덕24.8℃
  • 맑음의성31.4℃
  • 맑음구미31.1℃
  • 맑음영천29.3℃
  • 맑음경주시29.2℃
  • 맑음거창30.4℃
  • 맑음합천30.7℃
  • 맑음밀양30.8℃
  • 맑음산청30.6℃
  • 맑음거제25.1℃
  • 맑음남해27.8℃
  • 맑음27.2℃
기상청 제공

2026년 06월 28일 (일)

청연, 대구시에 경옥고 스틱 전달

청연, 대구시에 경옥고 스틱 전달

어려움 겪고 있는 대구시민들 격려

20200228092740_4ab518e75a642afbb3d3d5dcd37440db_q4xx.jpg

[한의신문=김태호 기자] 청연한방병원(병원장 김지용, 이하 청연)이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하 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시에 경옥고 스틱 1천 상자를 전달했다.

 

지난 3일 청연은 광주시 시장실에서 이용섭 시장, 고용준 청연홀딩스 대표 등이 참석한 자리에서 경옥고 스틱 1천 상자를 기증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에 기증된 경옥고는 대구시 지역민들과 의료시설, 방역단체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지용 병원장은 “현재 가장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시민들에게 경옥고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종결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청연은 코로나 19가 국내에 본격적으로 창궐하기 시작한 지난날 중순께부터 입원환자들에 대해 특별 관리를 시작, 환자들의 외부 출입과 가족 이외의 지인들 면회 등을 제한하며 감염 가능성을 최소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와 관련 청연을 방문한 외래치료환자는 입구에서부터 △발열 체크 △해외여행 이력 △감염자 접촉 여부 등을 파악해 현재까지 안전하게 병원을 운영하고 있다는 것.

 

이에 김 병원장은 “병원이라는 특성상 각종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이 많이 내원하기 때문에 관리를 철저하게 하며 피해를 최소화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