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속초19.5℃
  • 맑음18.3℃
  • 맑음철원17.8℃
  • 맑음동두천17.8℃
  • 맑음파주17.7℃
  • 맑음대관령10.0℃
  • 맑음춘천18.4℃
  • 구름많음백령도18.8℃
  • 맑음북강릉16.1℃
  • 맑음강릉17.5℃
  • 맑음동해17.5℃
  • 맑음서울21.7℃
  • 박무인천21.2℃
  • 맑음원주20.7℃
  • 구름많음울릉도18.9℃
  • 맑음수원19.7℃
  • 맑음영월17.0℃
  • 맑음충주19.1℃
  • 맑음서산18.7℃
  • 맑음울진16.3℃
  • 맑음청주22.3℃
  • 맑음대전21.5℃
  • 맑음추풍령17.0℃
  • 맑음안동16.7℃
  • 맑음상주17.9℃
  • 맑음포항18.5℃
  • 맑음군산20.2℃
  • 맑음대구18.5℃
  • 맑음전주22.1℃
  • 맑음울산19.1℃
  • 맑음창원19.0℃
  • 맑음광주21.2℃
  • 맑음부산20.0℃
  • 구름많음통영18.9℃
  • 맑음목포19.9℃
  • 박무여수21.1℃
  • 안개흑산도19.0℃
  • 맑음완도18.8℃
  • 맑음고창19.5℃
  • 맑음순천19.5℃
  • 박무홍성(예)19.4℃
  • 맑음19.2℃
  • 맑음제주20.4℃
  • 맑음고산19.3℃
  • 맑음성산18.8℃
  • 맑음서귀포19.3℃
  • 맑음진주18.8℃
  • 맑음강화20.9℃
  • 맑음양평19.5℃
  • 맑음이천18.9℃
  • 맑음인제15.1℃
  • 맑음홍천18.6℃
  • 구름많음태백13.2℃
  • 맑음정선군14.1℃
  • 구름많음제천16.9℃
  • 맑음보은17.6℃
  • 맑음천안17.9℃
  • 맑음보령18.8℃
  • 맑음부여18.8℃
  • 맑음금산19.7℃
  • 맑음20.0℃
  • 맑음부안20.9℃
  • 맑음임실18.9℃
  • 맑음정읍20.8℃
  • 맑음남원20.4℃
  • 맑음장수18.8℃
  • 맑음고창군19.9℃
  • 맑음영광군19.7℃
  • 맑음김해시17.8℃
  • 맑음순창군19.6℃
  • 맑음북창원19.6℃
  • 맑음양산시18.4℃
  • 맑음보성군19.7℃
  • 맑음강진군18.8℃
  • 구름많음장흥18.9℃
  • 맑음해남17.8℃
  • 맑음고흥18.0℃
  • 맑음의령군18.2℃
  • 맑음함양군19.3℃
  • 맑음광양시19.9℃
  • 맑음진도군16.8℃
  • 구름많음봉화13.3℃
  • 맑음영주15.6℃
  • 맑음문경16.8℃
  • 맑음청송군13.3℃
  • 맑음영덕15.4℃
  • 맑음의성15.3℃
  • 맑음구미19.9℃
  • 맑음영천16.3℃
  • 맑음경주시16.7℃
  • 구름많음거창19.4℃
  • 맑음합천19.2℃
  • 맑음밀양18.3℃
  • 맑음산청18.3℃
  • 맑음거제17.6℃
  • 맑음남해18.6℃
  • 맑음17.7℃
기상청 제공

2026년 06월 29일 (월)

한국건강증진개발원 '혁신경영추진단' 출범

한국건강증진개발원 '혁신경영추진단' 출범

국민중심 혁신경영을 위한 체질 개선 박차

건강증진개발원.JPG

[한의신문=김대영 기자] 한국건강증진개발원(원장 조인성) '혁신경영추진단'이 줄범됐다.

지난 2일 한국건강증진개발원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출범식을 가진 '혁신경영추진단'은 조인성 원장을 단장으로 외부위원에는 이은희 교수(인하대), 이현 교수(신한대), 임정수 교수(가천의대), 변정호 대표(진회계법인)가 위촉됐으며 내부위원으로는 실장, 센터장이 포함됐다.

 

혁신경영추진단은 앞으로 △신규 준정부 기관 지정에 따른 기관경영 체질 개선 △혁신적 건강증진사업을 통한 사회적 가치 구현 △고객만족 경영강화 및 신뢰도 제고 등을 추진한다.

 

특히 9월부터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혁신과제 및 고객 중심의 경영개선 과제 등을 발굴하고 혁신에 대한 직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사회적 가치 관련 교육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인성 원장은 “혁신경영추진단 운영을 통해 국민 건강증진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더 크게 기여하는 기관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혁신경영추진단을 필두로 전 직원이 시대변화에 맞는 수요자 중심의 건강증진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시도해 보는 등 혁신을 체질화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외부위원인 이현 교수는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은 삶의 질을 결정하는 가장 큰 요소인 ‘건강’을 다루는 국가와 국민에게 아주 중요한 기관으로, 혁신의 성과가 극대화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했다.

 

관련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