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속초0.7℃
  • 구름조금-4.2℃
  • 맑음철원-4.4℃
  • 맑음동두천-2.3℃
  • 구름조금파주-3.8℃
  • 맑음대관령-5.6℃
  • 구름조금춘천-2.8℃
  • 맑음백령도-0.6℃
  • 맑음북강릉0.7℃
  • 맑음강릉1.5℃
  • 맑음동해0.9℃
  • 구름조금서울0.4℃
  • 구름많음인천0.8℃
  • 맑음원주-1.5℃
  • 비울릉도4.2℃
  • 맑음수원-0.8℃
  • 맑음영월-2.1℃
  • 맑음충주-2.4℃
  • 맑음서산-0.9℃
  • 맑음울진0.7℃
  • 맑음청주2.3℃
  • 구름조금대전0.7℃
  • 구름조금추풍령-1.8℃
  • 구름조금안동0.0℃
  • 구름조금상주-1.1℃
  • 구름많음포항5.2℃
  • 구름조금군산1.4℃
  • 구름많음대구4.4℃
  • 구름조금전주1.9℃
  • 구름많음울산5.0℃
  • 흐림창원5.3℃
  • 구름많음광주4.9℃
  • 구름많음부산6.7℃
  • 구름많음통영6.8℃
  • 흐림목포4.1℃
  • 흐림여수7.6℃
  • 구름많음흑산도4.9℃
  • 흐림완도4.2℃
  • 구름많음고창1.1℃
  • 흐림순천0.1℃
  • 맑음홍성(예)-1.1℃
  • 맑음-1.7℃
  • 맑음제주8.9℃
  • 맑음고산9.4℃
  • 구름조금성산9.9℃
  • 맑음서귀포10.3℃
  • 흐림진주1.2℃
  • 구름많음강화-3.2℃
  • 맑음양평-1.1℃
  • 맑음이천-2.0℃
  • 구름조금인제-3.5℃
  • 맑음홍천-2.3℃
  • 맑음태백-3.9℃
  • 맑음정선군-3.9℃
  • 맑음제천-4.2℃
  • 구름조금보은-1.8℃
  • 맑음천안-1.2℃
  • 맑음보령0.7℃
  • 맑음부여-0.6℃
  • 구름조금금산-1.2℃
  • 맑음0.1℃
  • 구름조금부안0.0℃
  • 구름조금임실-0.6℃
  • 구름많음정읍0.2℃
  • 구름많음남원0.6℃
  • 구름조금장수-1.7℃
  • 구름많음고창군0.0℃
  • 구름많음영광군1.8℃
  • 구름많음김해시5.5℃
  • 구름많음순창군0.2℃
  • 흐림북창원5.5℃
  • 구름많음양산시7.1℃
  • 흐림보성군2.8℃
  • 구름많음강진군2.9℃
  • 구름많음장흥1.5℃
  • 흐림해남1.2℃
  • 구름많음고흥1.4℃
  • 흐림의령군-1.0℃
  • 구름많음함양군-0.9℃
  • 흐림광양시6.5℃
  • 구름많음진도군1.0℃
  • 구름조금봉화-4.9℃
  • 맑음영주-2.4℃
  • 맑음문경-1.5℃
  • 구름많음청송군-2.2℃
  • 구름조금영덕1.5℃
  • 구름많음의성-1.9℃
  • 구름많음구미-1.0℃
  • 구름많음영천1.0℃
  • 구름많음경주시1.9℃
  • 구름많음거창-0.3℃
  • 구름많음합천0.9℃
  • 흐림밀양2.1℃
  • 구름많음산청0.3℃
  • 구름많음거제4.9℃
  • 흐림남해5.4℃
  • 구름많음5.5℃
기상청 제공

2025년 12월 22일 (월)

건강증진개발원, ‘소셜아이어워드 2025’ 인스타그램 부문 수상

건강증진개발원, ‘소셜아이어워드 2025’ 인스타그램 부문 수상

2년 연속 수상…공공기관 디지털 소통 역량 및 건강 이미지 제고 우수성 입증

1.png

 

[한의신문] 한국건강증진개발원(원장 김헌주·이하 개발원)은 지난달 2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한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공공서비스 분야 인스타그램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으로, 공공기관의 디지털 소통 역량과 기관 브랜드 관리 성과를 보여주는 사례로 평가받았다.

 

소셜아이어워드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인터넷 기반 정보서비스 채널을 대상으로 콘텐츠 기획력, 시각적 완성도, 브랜드 전략, 국민 소통성 등을 종합 평가해 우수 사례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셜미디어 시상식이다.

 

개발원은 건강증진 전문기관으로서 (The) 건강 캠페인’, ‘가볍게 캠페인’,‘나 더 건강해졌다등 다양한 건강생활 주제를 바탕으로, 기관의 특성을 반영한 기획·운영을 통해 일상 속 건강 실천을 유도하는 실천형 공공 홍보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특히 개발원은 카드뉴스, 짧은 영상, 브랜드 캐릭터(‘캐피’, ‘가디’)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소통 채널에 맞춰 운영함으로써 국민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기관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는 한편 공공기관으로서의 신뢰성과 전문을 함께 구현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헌주 원장은 이번 수상은 건강이라는 공공 메시지를 국민의 일상 속 실천으로 자연스럽게 연결하고자 한 노력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국민과 함께하는 참여형 건강 콘텐츠를 통해 소통 중심의 건강증진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 오늘 인기기사
  • 주간 인기기사

최신뉴스

더보기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