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속초17.8℃
  • 맑음19.7℃
  • 맑음철원18.9℃
  • 맑음동두천19.5℃
  • 맑음파주18.8℃
  • 흐림대관령12.8℃
  • 맑음춘천19.9℃
  • 맑음백령도18.7℃
  • 흐림북강릉17.4℃
  • 흐림강릉17.7℃
  • 흐림동해17.6℃
  • 맑음서울21.5℃
  • 맑음인천22.2℃
  • 맑음원주18.8℃
  • 흐림울릉도16.6℃
  • 맑음수원22.8℃
  • 맑음영월20.4℃
  • 맑음충주20.9℃
  • 맑음서산21.1℃
  • 구름많음울진17.0℃
  • 맑음청주21.3℃
  • 구름많음대전20.5℃
  • 흐림추풍령17.7℃
  • 구름많음안동18.4℃
  • 흐림상주18.9℃
  • 흐림포항18.5℃
  • 구름많음군산20.0℃
  • 흐림대구18.7℃
  • 맑음전주21.0℃
  • 비울산17.2℃
  • 흐림창원20.0℃
  • 구름많음광주20.5℃
  • 흐림부산18.9℃
  • 흐림통영19.3℃
  • 박무목포19.9℃
  • 비여수19.9℃
  • 박무흑산도18.7℃
  • 흐림완도20.0℃
  • 구름많음고창19.8℃
  • 흐림순천18.1℃
  • 박무홍성(예)20.8℃
  • 구름많음19.9℃
  • 비제주20.3℃
  • 흐림고산19.1℃
  • 흐림성산20.3℃
  • 비서귀포19.6℃
  • 흐림진주19.2℃
  • 맑음강화20.6℃
  • 맑음양평20.3℃
  • 맑음이천20.7℃
  • 맑음인제18.0℃
  • 맑음홍천18.2℃
  • 흐림태백14.3℃
  • 흐림정선군16.8℃
  • 맑음제천18.3℃
  • 흐림보은18.1℃
  • 구름많음천안20.1℃
  • 구름많음보령20.5℃
  • 구름많음부여19.6℃
  • 구름많음금산19.0℃
  • 구름많음19.3℃
  • 구름많음부안20.4℃
  • 구름많음임실18.5℃
  • 구름많음정읍19.6℃
  • 구름많음남원20.2℃
  • 구름많음장수16.6℃
  • 구름많음고창군20.1℃
  • 흐림영광군19.2℃
  • 흐림김해시19.7℃
  • 구름많음순창군19.2℃
  • 흐림북창원20.7℃
  • 흐림양산시20.3℃
  • 흐림보성군20.2℃
  • 흐림강진군20.4℃
  • 흐림장흥20.6℃
  • 흐림해남20.5℃
  • 흐림고흥19.9℃
  • 구름많음의령군19.2℃
  • 흐림함양군19.1℃
  • 흐림광양시19.3℃
  • 흐림진도군20.6℃
  • 맑음봉화17.4℃
  • 구름많음영주18.5℃
  • 구름많음문경18.5℃
  • 흐림청송군18.1℃
  • 구름많음영덕17.6℃
  • 흐림의성19.3℃
  • 흐림구미19.5℃
  • 구름많음영천18.8℃
  • 흐림경주시17.4℃
  • 흐림거창18.8℃
  • 흐림합천19.5℃
  • 흐림밀양20.4℃
  • 흐림산청19.0℃
  • 흐림거제19.1℃
  • 흐림남해19.8℃
  • 흐림19.9℃
기상청 제공

2026년 06월 23일 (화)

정기대의원총회 상정할 주요 안건 '논의'

정기대의원총회 상정할 주요 안건 '논의'

강원도한의사회, 제3회 정기이사회 개최


KakaoTalk_20220214_160342734.jpg


강원도한의사회(회장 오명균)는 지난 12일 강원도한의사회관 영추실에서 2021회계연도 제3회 정기이사회를 열고, 2022회계연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0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안) △2021회계연도 세입·세출 가결산(안) △2022회계연도 사업계획(안) 및 사업예산(안) △2022회계연도 세입·세출 예산(안) △2022회계연도 강원지부회비 선납할인 △지부회비 이월금 적립 △강원도한의사회 제33대 회장선거 시행 등 오는 26일 개최되는 정기대의원총회에 상정할 의안들을 검토하고, 원안대로 정기총회에 상정키로 했다.  

 

또한 이날 회의에서는 제33대 회장 선거에 등록한 입후보자가 없어 정기대의원총회 당일 현장에서 회장 선거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밖에 △2021년 한의난임사업 결과보고 △중앙회 표창패 명단 추천 △강원도한의사회 회칙 개정 △제64회 정기대의원 총회 참여율 제고 방안 등이 논의됐다.

 

회의에 앞서 오명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미크론의 확산으로 다시 상황이 어려워진 가운데 지부의 각종 현안을 논의하는 자리에 참석해준 임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오늘 회의에 논의되는 안건들은 향후 1년간 지부회무를 위한 토대가 되는 만큼 심도 있게 토론해 내실 있는 한해가 되도록 하자"고 밝혔다.

 

관련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 오늘 인기기사
  • 주간 인기기사

최신뉴스

더보기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