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름많음속초18.5℃
  • 맑음19.6℃
  • 구름많음철원20.5℃
  • 맑음동두천22.0℃
  • 맑음파주20.1℃
  • 구름많음대관령13.1℃
  • 맑음춘천21.6℃
  • 구름많음백령도18.4℃
  • 구름많음북강릉16.1℃
  • 구름많음강릉17.1℃
  • 구름많음동해17.8℃
  • 구름많음서울24.5℃
  • 맑음인천24.1℃
  • 구름많음원주21.7℃
  • 구름많음울릉도17.8℃
  • 구름많음수원23.1℃
  • 맑음영월18.1℃
  • 구름많음충주19.6℃
  • 구름많음서산22.5℃
  • 맑음울진17.8℃
  • 구름많음청주21.8℃
  • 구름많음대전20.9℃
  • 흐림추풍령18.5℃
  • 구름많음안동18.3℃
  • 흐림상주19.5℃
  • 흐림포항20.0℃
  • 구름많음군산21.9℃
  • 흐림대구19.6℃
  • 구름많음전주21.2℃
  • 흐림울산19.1℃
  • 흐림창원21.5℃
  • 흐림광주21.8℃
  • 흐림부산20.5℃
  • 흐림통영20.4℃
  • 흐림목포22.5℃
  • 흐림여수21.4℃
  • 흐림흑산도20.9℃
  • 흐림완도21.0℃
  • 흐림고창22.2℃
  • 흐림순천20.7℃
  • 구름많음홍성(예)21.7℃
  • 흐림21.1℃
  • 비제주19.9℃
  • 흐림고산20.3℃
  • 흐림성산20.5℃
  • 흐림서귀포21.1℃
  • 흐림진주20.8℃
  • 맑음강화20.0℃
  • 구름많음양평22.4℃
  • 구름많음이천21.5℃
  • 맑음인제16.9℃
  • 구름많음홍천20.5℃
  • 흐림태백13.1℃
  • 구름많음정선군14.8℃
  • 맑음제천16.8℃
  • 구름많음보은19.7℃
  • 흐림천안21.0℃
  • 구름많음보령23.0℃
  • 구름많음부여22.1℃
  • 흐림금산20.5℃
  • 흐림20.6℃
  • 흐림부안21.9℃
  • 흐림임실20.7℃
  • 흐림정읍21.8℃
  • 흐림남원20.8℃
  • 흐림장수18.7℃
  • 흐림고창군22.6℃
  • 흐림영광군21.9℃
  • 흐림김해시20.5℃
  • 흐림순창군21.0℃
  • 흐림북창원21.7℃
  • 흐림양산시21.4℃
  • 흐림보성군22.1℃
  • 흐림강진군22.3℃
  • 흐림장흥21.9℃
  • 흐림해남22.1℃
  • 흐림고흥21.0℃
  • 흐림의령군20.3℃
  • 흐림함양군20.1℃
  • 흐림광양시21.0℃
  • 흐림진도군22.2℃
  • 맑음봉화14.7℃
  • 맑음영주18.3℃
  • 구름많음문경17.5℃
  • 흐림청송군17.6℃
  • 흐림영덕17.9℃
  • 흐림의성18.9℃
  • 흐림구미20.1℃
  • 흐림영천18.9℃
  • 흐림경주시19.3℃
  • 흐림거창19.4℃
  • 흐림합천20.1℃
  • 흐림밀양20.9℃
  • 흐림산청20.1℃
  • 흐림거제20.3℃
  • 흐림남해21.5℃
  • 흐림21.1℃
기상청 제공

2026년 06월 24일 (수)

“코로나 방역 최일선에서의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코로나 방역 최일선에서의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지난해에 이어 생맥산 4000팩 및 음료 등 지원…감사의 마음 전달
성남시한의사회·성남이로운재단, ‘코로나 위기극복 자선사업’ 전달 기념식

1.jpg

 

성남시한의사회(회장 최우진)와 성남이로운재단(이사장 최병주)이 지난 19일 분당구보건소에서 ‘코로나 위기극복 자선사업’ 전달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성남시회와 성남이로운재단은 코로나19 방역 일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각 구 보건소 직원들과 성남시의료원, 성남중앙병원, 정병원, 분당차병원, 분당제생병원에 성남이로운재단을 통해 총 4000팩의 생맥산(2000만원 상당)과 1040개의 음료를 전달하며,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이종훈 성남시한의사회 수석부회장은 “코로나19 예방 및 대응을 위해 누구보다 애쓰고 있는 관계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노고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 도움을 드리고 싶은 마음에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성남이로운재단을 통해 성남시 관내 보건소 및 선별진료소에 생맥산을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최병주 이사장도 “성남시한의사회에서 보건 관계자를 위한 지원사업에 앞장서 함께해줘 크게 기쁘다”며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방역을 책임지고 있는 관계자들이 너무나 많은 고생을 하고 있다.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에 분당구보건소 박인자 소장은 “코로나19로 보건당국의 피로도가 매우 극심한 상황에서, 지난해 생맥산 후원에 이어 올해에도 지속적으로 지원해준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한약과 응원의 말은 보건소의 모든 관계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2.jpg

 

 

 

관련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 오늘 인기기사
  • 주간 인기기사

최신뉴스

더보기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