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름많음속초16.6℃
  • 비17.7℃
  • 구름많음철원16.4℃
  • 구름많음동두천19.2℃
  • 맑음파주17.7℃
  • 맑음대관령14.3℃
  • 흐림춘천17.9℃
  • 구름많음백령도17.6℃
  • 맑음북강릉17.6℃
  • 흐림강릉18.1℃
  • 구름많음동해19.0℃
  • 구름많음서울21.2℃
  • 구름많음인천21.5℃
  • 구름많음원주19.7℃
  • 비울릉도18.9℃
  • 구름많음수원21.3℃
  • 구름많음영월18.8℃
  • 구름많음충주19.8℃
  • 구름많음서산19.1℃
  • 구름많음울진17.9℃
  • 흐림청주21.6℃
  • 맑음대전20.4℃
  • 구름많음추풍령18.1℃
  • 구름많음안동19.4℃
  • 구름많음상주19.7℃
  • 비포항19.6℃
  • 구름많음군산19.2℃
  • 구름많음대구19.9℃
  • 구름많음전주20.5℃
  • 비울산19.0℃
  • 흐림창원21.0℃
  • 구름많음광주20.7℃
  • 흐림부산20.4℃
  • 흐림통영20.5℃
  • 구름많음목포20.7℃
  • 구름많음여수20.9℃
  • 흐림흑산도19.7℃
  • 흐림완도20.8℃
  • 구름많음고창20.2℃
  • 흐림순천17.9℃
  • 구름많음홍성(예)18.1℃
  • 구름많음20.3℃
  • 비제주19.6℃
  • 구름많음고산19.7℃
  • 구름많음성산20.0℃
  • 흐림서귀포22.0℃
  • 흐림진주19.8℃
  • 구름많음강화18.4℃
  • 구름많음양평19.7℃
  • 구름많음이천19.6℃
  • 흐림인제16.1℃
  • 맑음홍천17.7℃
  • 구름많음태백15.0℃
  • 구름많음정선군16.3℃
  • 구름많음제천18.1℃
  • 구름많음보은19.5℃
  • 구름많음천안20.4℃
  • 맑음보령19.4℃
  • 구름많음부여18.0℃
  • 구름많음금산19.9℃
  • 구름많음20.0℃
  • 구름많음부안19.6℃
  • 구름많음임실18.8℃
  • 구름많음정읍19.9℃
  • 구름많음남원20.1℃
  • 흐림장수16.8℃
  • 구름많음고창군20.4℃
  • 구름많음영광군20.2℃
  • 구름많음김해시20.3℃
  • 구름많음순창군19.7℃
  • 구름많음북창원20.8℃
  • 흐림양산시21.0℃
  • 흐림보성군20.5℃
  • 구름많음강진군20.1℃
  • 구름많음장흥20.3℃
  • 구름많음해남20.3℃
  • 구름많음고흥20.8℃
  • 흐림의령군20.1℃
  • 구름많음함양군18.0℃
  • 구름많음광양시21.0℃
  • 구름많음진도군20.5℃
  • 구름많음봉화18.6℃
  • 구름많음영주18.8℃
  • 구름많음문경19.4℃
  • 구름많음청송군18.3℃
  • 구름많음영덕17.6℃
  • 구름많음의성20.3℃
  • 구름많음구미20.1℃
  • 구름많음영천19.5℃
  • 구름많음경주시19.0℃
  • 흐림거창18.0℃
  • 구름많음합천19.9℃
  • 구름많음밀양22.0℃
  • 구름많음산청18.0℃
  • 흐림거제19.1℃
  • 구름많음남해20.1℃
  • 구름많음21.8℃
기상청 제공

2026년 06월 25일 (목)

화성시한의사회, 병점 임시선별진료소 격려 방문

화성시한의사회, 병점 임시선별진료소 격려 방문

지난해 2월 쌍화탕 등 전달 이어 식음료 지원
장재호 회장 “무더위 속에도 헌신…지속 지원할 것”

화성.jpg

 

경기도 화성시한의사회(회장 장재호, 이하 화성분회)가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최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보건의료인들을 찾아 격려했다.

 

지난 14일 화성분회 장재호 회장을 비롯한 임지택 사회참여이사, 박건식 사무국장, 김우영 사무차장 등은 화성 병점 임시선별진료소를 방문해 음료수와 아이스크림, 빵 등을 전달하고 보건소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앞서 화성분회는 코로나19가 본격적으로 확산되기 시작한 지난해 2월, 보건소 근무자들의 면역력 증강을 위해 화성시 보건소와 보건지소 5곳에 쌍화탕과 옥병풍산, 쌍패탕 등을 전달한 바 있다. 이번에도 그 연장선상에서 보건소 관계자들을 위한 물품 지원에 나선 것이다.

 

장재호 회장은 “현재 병점 임시선별진료소에는 63명의 인원이 21명씩 3일 동안 교대로 근무를 하고 있는데, 더운 여름에 방호복을 입고 근무에 나서고 있다”며 “화성분회는 보건소 관계자들을 위해 늘 응원할 것이며,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지원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고생하는 보건소 직원들에게 화성시한의사회의 관심과 격려, 식음료를 지원해준 것에 대해 너무 감사하다”며 “최근 확진자가 너무 늘어 안타깝지만 방역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화성2.jpg

 

관련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 오늘 인기기사
  • 주간 인기기사

최신뉴스

더보기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