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청 제공

2025년 12월 25일 (목)

영주시 하망동, ‘건강하망! THE 한방체험+’ 성황리 개최

영주시 하망동, ‘건강하망! THE 한방체험+’ 성황리 개최

부부한의원·수한의원 재능기부 참여
한의진료 및 약초전시, 한방차, 약초주머니 체험 등

[한의신문=주혜지 기자] 영주시 하망동과 주민자치위원회가 18일 개최한 ‘건강하망! THE 한방체험+’ 행사가 참여자들의 큰 호응 속에 진행됐다.


지역 주민들의 화합과 건강을 위해 개최한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위원회가 경상북도 주민자치 활성화 공모사업에 선정됨으로써 추진됐다.

 

하망.jpg

 

부부한의원과 수한의원이 재능기부로 참여했고 보건소, 하망동 건강위원회, 한국미래산업고, 경북전문대, 성남교회 등 여러 기관·단체들이 함께 힘을 모아 행사를 풍성하고 알차게 준비했다.


하망동 주민들의 화합과 건강을 위한 ‘건강하망! THE 한방체험+’ 행사는 한의진료를 비롯한 △물리치료 △약초전시 △한방차·약초주머니 체험 △건강마을 만들기 홍보  △손마사지 △네일아트 △어린이집 공연 △지역음악동아리 공연 △주민자치 동아리 공연 △먹거리 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는 내실 있는 행사로 진행됐다.


우경배 위원장은 “지역 주민들을 위해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여러 기관·단체에서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좋은 행사로 치러진 거 같아 기분이 좋다”라고 말했다.


박미선 하망동장은 “지역 주민들을 위해 행사를 준비해주신 하망동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한 참여 기관·단체에 진심을 감사드린다”며 “지역 주민분들과 소통하며 꿈과 희망이 있는 하망동을 함께 가꾸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