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한의사회, 한의약 홍보 강화 나선다

기사입력 2024.04.19 13:1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2024 K-MediWellness Festa, 보수교육 연계해 진행
    2024회계연도 제1차 정기이사회…난임부부 한의지원사업 등 논의

    대구이사회 (1).jpg

     

    [한의신문=강준혁 기자] 대구광역시한의사회(회장 노희목·이하 대구시회)가 18일 ‘2024회계연도 제1차 정기이사회’를 개최, 다음달 열리는 ‘2024 대구약령시한방문화축제’에서 한의약을 알리기 위한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노희목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도 대구시회에서 풀어야 할 과제들이 산적해 있지만 보다 적극적인 회무를 통해 하나하나 해결해 나가겠다”며 “또한 회원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고 대구시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노력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대구약령시한방문화축제 참여의 건 △난임부부 한의지원사업의 건 △WBC2024(제24차 생체재료의학회) 한의부스 참여의 건 △대구한의사회 알림 전용 밴드 개설의 건 △임원 LT 개최의 건 △2024 한의학학술대회(보수교육) 개최의 건 △2024 K-MediWellness Festa 개최의 건 △경조규정 개정(안) 승인의 건 등이 논의됐다.

     

    우선 다음달 8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되는 ‘2024 대구약령시한방문화축제’에 참가해 한의약산업의 경쟁력과 부가가치 강화를 위한 대국민 홍보와 더불어 이를 쉽게 알릴 수 있는 콘텐츠 기획에 나서기로 했다. 난임부부 한의지원사업과 관련해서는 회장단과 이승아 대구시회 재무이사에게 위임해 진행키로 했다.

     

    대구이사회 (2).jpg

     

    또한 대구시회는 연말에 개최되는 2024 K-MediWellness Festa와 관련해서 2024 한의학학술대회(보수교육)와 연계해 실시키로 했으며, 운영과 관련해서는 회장단과 하홍기 대구시회 학술이사에게 위임키로 했다.

     

    이밖에 이사회에서는 2024 대구마라톤대회에서 선수촌 한의약 부스를 운영한 대한스포츠한의학회에 감사패를 전달키로 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