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새마을금고, 원광대 한방병원 발전기금 1천만원 기탁

기사입력 2025.12.24 09:3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성시종 이사장 “지역과 상생하는 다양한 협력 관계 이어가길”
    이정한 병원장 “2030 스마로크 병원 구현의 밑거름 될 것”

    발전기금.png

     

    [한의신문] 원광대학교 한방병원(병원장 이정한)23일 원광새마을금고(이사장 성시종)로부터 병원 발전을 위한 기금 100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지역사회 공헌과 상생을 꾸준히 실천해 온 원광새마을금고의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기탁은, 지역 기반 기관 간 협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이뤄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특히 양 기관은 오랜 기간 지역사회에서 각자 맡은 바 역할을 수행하며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원광새마을금고는 지역 금융협동조합으로서 지역사회와의 동행을 핵심 가치로 삼아 다양한 사회적 역할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으며, 이 같은 노력 속에서 원광대학교 한방병원에 발전기금 기탁을 결정했다.

     

    원광대학교 한방병원은 이번 발전기금을 계기로 병원의 중장기 발전 기반을 강화하는 한편 지역사회와의 연대와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성시종 이사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온 금융협동조합으로서 오랜 기간 신뢰를 쌓아온 원광대학교 한방병원과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하게 돼 뜻깊다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는 다양한 협력 관계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한 병원장은 우리 병원은 ‘2030 프로젝트를 통해 시설과 시스템은 스마트하게 구축하되 환자와 보호자를 대하는 마음에는 정성을 담는 스마로그 병원을 지향하고 있다이번 발전기금은 병원의 중장기 발전과 2030 스마로그 병원 구현을 위한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