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의료원보 ‘프러포즈’,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기사입력 2025.12.04 10:27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의료정보·지역사회 소통 콘텐츠 기획으로 2년 연속 선정

    1.jpg

     

    [한의신문] 경희의료원(원장 오주형)3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35202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시상식에서 인쇄사내보 부문 기획대상(한국사보협회장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 주관으로 공공기관과 기업, 단체 등에서 발행하는 사보 및 커뮤니케이션 전 분야의 제작물을 심사해 우수 사례를 선정하는 상이다. 경희의료원보는 지난해 전자사보(웹진) 부문 대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성과를 거뒀다.

     

    19813월 창간한 경희의료원보는 일상에 도움이 되는 건강정보와 의료 현장의 다양한 이야기를 생동감 있게 전하며, 더 많은 독자와 폭넓게 소통하고자 인쇄사보와 전자사보(웹진) 형태로 동시 발간하고 있다.

     

    특히 10대 암종별 의료진 2인의 심도 깊은 대담을 엮은 집중탐구 크로스토크병원 이용 정보를 알기 쉽게 정리한 경희24일상 속 실천 가능한 건강관리 팁을 소개하는 건강한 습관등 다양하고 실용적인 콘텐츠로 독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지역 개원가와 소통하는 베스트 파트너나눔문화를 확산하는 기부자 인터뷰등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한 나눔의 의미도 적극적으로 전하고 있다.

     

    오주형 원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의료·미디어 환경 속에서도 양질의 정보를 전달하며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앞으로도 환자 중심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아 신뢰할 수 있는 병원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