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석 회장, ‘부천시 시민대상’ 수상자로 선정

기사입력 2025.09.03 17:4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지역사회 발전 분야 공로 인정…내달 1일 시상식 진행

    부천시.jpg

     

    [한의신문] 김범석 부천시한의사회장(사진)2회 부천시 시민대상수상자로 선정됐다.

     

    부천시는 22회 부천시 시민대상수상자 6명을 선정해 발표했다. 시민대상은 사회 각 분야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거나 시의 명예를 드높인 시민을 발굴해 그 공로를 기리는 취지로 마련됐다.

     

    부천시는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사회봉사, 산업경제, 체육진흥, 환경, 교육학술, 지역사회발전 등 6개 분야에 대한 후보자 추천을 받아, 부천시 시민대상 공적심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다.

     

    올해 수상자는 지역사회발전 분야의 김범석 부천시한의사회장을 비롯해 사회봉사 분야 김동국 부천도당산벚꽃축제추진위원장(도당동 자율방재단장·주민자치회 부회장) 산업경제 분야 양창덕 삼양발브종합메이커 회장 체육진흥 분야 정윤종 전 부천시체육회장 환경 분야 조삼익 원미사랑탄소중립실천단장 교육학술 분야 정상열 ()부천장학재단 이사장이 각각 선정됐다.

     

    수상자들은 지역 봉사와 산업 발전 기여, 체육 진흥과 친환경 실천, 교육 장학사업 확대, 시민 건강 증진 등에 헌신해 왔으며, 부천시의 가치와 위상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부천시 시민대상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지역을 위해 헌신한 시민들에게 드리는 존경과 감사의 뜻이라며 수상자들이 쏟아온 땀과 열정이 지금의 부천을 만든 힘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민대상 시상식은 다음달 1일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개최되는 시민의 날기념행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