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고, 정정당당한 리더십’ 동참…미래 K-Medi로 도약”

기사입력 2025.05.20 15:46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김문수 후보를 지지하는 한의사’, 714명 서명부 전달

    전달식.jpg


    [한의신문] 한의사 모임인 ‘김문수 후보를 지지하는 한의사’는 20일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김문수 후보 지지 선언과 함께 714명의 지지 서명부를 전달했다.


    국민의힘 김문수 대통령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직능총괄본부(본부장 임이자)가 참석한 가운데 이들은 선언문을 통해 “대한민국은 지금, 다시 새롭게 ‘바른 길’을 선택해야 할 시점으로, 끝없이 무너지는 사회 정의, 국민을 외면한 의료제도, 무분별한 포퓰리즘으로 인한 국가재정의 파탄과 가치의 붕괴는 우리가 더 이상 외면할 수 없는 현실”이라면서 “이 위기를 극복하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바꿀 수 있는 김문수 후보가 그 해답”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김 후보는 지금껏 원칙과 상식을 지키며, 노동과 서민, 자유와 책임이라는 가치를 실천해온 소박하지만 위대한 인물로서 그는 대한민국의 정체성과 균형 잡힌 개혁을 바탕으로 한 진정한 변화와 회복을 약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표자.jpg

     

    특히 김 후보가 비전으로 내세운 ‘새롭게 대한민국을 만들고, 정정당당한 리더십으로 국민과 함께 가겠다’는 슬로건에 대해 “이러한 철학이야말로 대한민국의 발전과 국민 모두가 잘사는 국민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실현할 수 있는 길”이라면서 “국민의 건강과 미래를 위해 무너진 삼권분립을 바로 세우고, 새롭게 대한민국을 세울 용기 있는 리더로서 김 후보의 길은 정의롭고 당당하며, 새로운 시대를 여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새롭게 대한민국! 정정당당 김문수’ 비전 속에 우리 대한민국의 미래와 잘사는 국민의 길이 열리기를 희망하며, 대한민국의 미래 의료를 고민하는 전문가로서 김 후보의 방향과 비전에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김 후보는 흔들림 없는 철학으로, 무너진 질서를 바로잡고, 조화를 이루는 대한민국을 세울 수 있는 지도자로, 우리는 김 후보와 함께 대한민국과 국민의 건강을 지켜갈 것”이라고 선언했다.

     

    이에 대해 서명옥 선대위 직능총괄본부 부본부장은 “그동안 경기도지사 등 공직에 있어 공과 사가 뚜렷했던 김 후보는 낮은 곳에서 어려운 사람을 위한 진정성 있는 정책을 추진해낼 후보로, 이에 지지와 성원을 보내 주신 한의사 분들께 큰 감사를 드린다”면서 “제가 강남구보건소장 재임 당시 어르신들의 한의약에 대한 수요를 확인한 바, 앞으로 한의약이 K-Medi로서 국위를 선양하는데 보건복지위원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김문수 후보를 지지하는 한의사’가 714명의 지지 서명부를 전달한데 이어 국민의힘은 윤영희 서울시의원을 비롯한 이지훈·김도균·김소유·김서휘·심민·배진순·김현수·류재민 한의사 등을 선대위 직능총괄본부 한의사 정책지원단에 위촉했다.

     

    KakaoTalk_20250520_122037302.png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