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드림스타트, ‘튼튼 어린이 한방 care’ 운영

기사입력 2025.03.26 10:5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관내 한의원과 협력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성장환경 제공

    영광군.jpg

     

    [한의신문] 영광군(군수 장세일) 드림스타트는 관내 한의원 2곳과 협력해 미취학 아동을 위한 튼튼 어린이 한방 care’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아동들의 건강 증진과 예방을 위해 한의학적 치료와 상담을 제공하는 것으로, 아동들의 전반적인 건강을 돌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영광군 드림스타트는 기독한의원·영광터미널한의원 등 관내 2곳의 한의원과 협력해 미취학 아동들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성장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에서는 개인 체질에 따른 성장 관리, 면역력 강화, 소화기능 개선 등 아동들의 신체와 정신적 건강을 동시에 고려하는 맞춤형 진료를 제공한다.

     

    영광군 관계자는 “‘튼튼 어린이 한방 care’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들이 더욱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영광군 내 미취학 아동들이 보다 다양한 건강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협약 한의원은 미래세대인 아이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뜻깊은 협력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아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광군 드림스타트는 앞으로도 아동들의 건강과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며,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