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담한의원, 지역 어르신 위한 한방면역키트 ‘기부’

기사입력 2024.12.23 17:06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지역사회에 조그마한 보탬되길…앞으로도 나눔활동 지속할 것”

    미담한의원1.jpg

     

    [한의신문] 부산 동래구노인복지관이 지난 1121일과 1218일 두 차례에 걸쳐 ‘2024 노인권익증진 걷기대회 및 자원봉사자 송년행사를 개최한 가운데 미담한의원(동래점)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한방면역키트를 기부,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의 권익 증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지역사회의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자리로, 500명의 어르신과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해 따뜻한 연말을 함께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미담한의원은 겨울철 면역력 강화와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물품들로 구성된 한방면역키트를 기부, 참석한 어르신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나눠져 큰 호응을 얻었다.

     

    미담한의원2.jpg

     

    미담한의원 관계자는 어르신들과 지역사회를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에 동래구노인복지관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참여와 후원 덕분에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다면서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권익 증진과 복지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구성원들의 협력과 나눔의 정신이 빛난 자리로, 동래구 어르신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따뜻한 연말 선물을 전하며 훈훈한 감동을 안겼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