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약진흥원, 한의약 산업 전주기 지원사업 성과교류회 개최

기사입력 2024.11.08 09:22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기술특강‧성과발표‧간담회 등 기업 간 교류 활성화

    성과교류회.png

     

    [한의신문] 한국한의약진흥원(원장 직무대행 신제수)7일 서울 중구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2024년 한의약 산업 전주기 지원체계 구축사업 성과교류회를 개최, 한의약 관련 기업 간 협력 체계 구축과 성과 공유를 위한 장을 마련됐다.

     

    이번 교류회에서는 기술가치평가 및 활용사례해외진출 사업 마케팅 전략등 기업 운영에 필요한 실질적인 내용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우수 한의약 기업으로 꼽히는 비체담과 아이앰더블유가 기술 혁신을 통해 얻은 성과를 발표해 한의약 산업의 미래 가능성을 제시했다.

     

    문호빈 비체담 대표는 한국한의약진흥원과의 협업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이 확보된 노인성 고혈압(ISH) 치료제 ‘BCD101’을 개발하고 있다천연물 기반 혁신 바이오 제약 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번 교류회에서는 한약제제, 한의융·복합, 한의의료기기 등 한의약 관련 24개 기업이 참석, 관계자들과 한의약 산업 현장에서 겪고 있는 애로사항을 공유하고 해결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신제수 원장 직무대행은 이번 성과교류회는 한의약 산업의 기술 교류와 기업 간 협력의 중요성을 재확인하는 계기가 됐다면서 한의약 제품과 기술 개발에 대한 지원을 통해 한의약 산업을 활성화하고,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과 세계화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