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들의 단합된 힘 확인한 뜻깊은 자리”

기사입력 2024.11.04 13:4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인천시한의사회, 회원 골프대회 개최…영예의 우승 ‘강은성 회원’
    정준택 회장 “회원들의 단합된 힘 바탕으로 회무 추진해 나갈 것”

    인천.jpg

     

    [한의신문] 인천광역시한의사회(회장 정준택)3일 베어즈베스트 청라 GC에서 ‘2024 인천광역시한의사회 회원 골프대회를 개최, 모처럼 한의원에서 벗어나 골프를 통해 한 마음을 뭉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골프대회는 1조당 4명씩 조를 이룬 가운데 총 32(8)이 참석해 진행, 그동안 갈고 닦은 골프 실력을 마음껏 펼쳤다.

     

    경기 결과 영예의 우승은 강은성 회원이 차지했으며, 메달리스트 양인철 회원 니어리스트 임강민 회원 롱게스트 이정헌 회원 최다버디 유정현 회원 최다파 조재완 회원 최다보기 이상수 회원 행운상 방대건 회원 등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와 관련 정준택 회장은 화창한 가을날을 맞아 회원들이 모처럼 답답한 진료실에서의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반가운 동료들과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면서 매우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느꼈다오늘 동료들의 좋은 기운을 받아 아무런 사고 없이 골프대회를 마무리할 수 있었으며, 대회 준비를 위해 수고해준 회장단 및 참석해준 동료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특히 정 회장은 지부는 물론 중앙회가 활기찬 회무를 추진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회원들의 단합된 힘이라며 앞으로도 회원간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 회원들의 단합된 힘을 바탕으로 인천시민 건강 증진을 위한 한의약으로 자리매김시키기 위한 회무를 추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