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의학 교육·산업 혁신 위한 긴밀한 협력 ‘추진’

기사입력 2024.11.01 13:26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원광대학교 장흥통합의료병원-㈜7일, 업무협약 체결
    글로벌 경쟁력 갖춘 혁신적 교육 플랫폼 구축 ‘기대’

    업무협약.png

     

    [한의신문] 원광대학교 장흥통합의료병원(병원장 이정한)과 하베스트 운영사인 주식회사 7(대표이사 김현호)은 지난달 19일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통합의학 분야에서 교육 및 연구 활성화, 통합의학교육 콘텐츠 개발과 함께 학술연구 활동, 복권기금 지원 치유프로그램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긴밀한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통합의학 교육 콘텐츠의 국내·외 확산을 촉진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혁신적 교육 플랫폼 구축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정한 병원장은 이번 협약이 통합의학의 새로운 장을 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더 나은 교육과 연구 환경을 마련하고, 통합의학 교육의 혁신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현호 대표이사는 통합의학 분야가 높은 산업적 가치를 지니게 된 시점에서 이번 협약을 통해 미래지향적 협력 관계를 강화하게 되어 매우 뜻깊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광대학교 장흥통합의료병원은 전라남도 마음건강치유센터와의 협력 아래 통합의료서비스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7일의 하베스트 플랫폼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홍보해 나갈 방침이다. 이를 통해 지역적 한계를 극복하고 통합의학의 지역적 기반을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