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약침학회, 11·12월 ‘PDRN 약침’ 보수교육 개최

기사입력 2024.10.23 14:1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1주차 이론 중심, 2주차 시연 중심으로 진행 예정

    포스터_수정본_3차.png

     

    [한의신문] 대한약침학회(회장 안병수)는 오는 11월24일과 12월1일 2회에 걸쳐 한의협 회관 5층 대강당에서 ‘근골격계 통증의 약침 치료와 피부 미용의 전반적인 흐름과 약침 활용 방안-PDRN 중심’을 주제로 보수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에선 △근골격계 통증과 약침 치료(김석희 대한약침학회 교육이사) △피부 미용의 전반적인 흐름과 약침 활용 방안 이론-PDRN을 중심으로(김의중 트리니티포스 학술이사)를 주제로, 근골격계 통증에서부터 손상된 세포 및 조직의 자가 재생을 촉진하는 물질인 ‘PDRN(Poly Deoxy Ribo Nucleotide)’ 분야 약침 활용 방안에 대해 강의가 진행된다.

     

    1주차(11월24일)는 이론 중심으로, 또한 2주차(12월1일)에는 시연 중심으로 교육이 실시되며, 각각 보수교육 평점 2점(최대 3점)이 부여된다.

     

    한편 이번 보수교육은 대한약침학회 홈페이지(www.pharmacopuncture.co.kr)와 사단법인 약침학회 홈페이지(www.mapi.or.kr)에서 온라인 구글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2-2658-9052) 또는 이메일(kpi-jpharmaco@naver.com)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