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한의사회, 창립 82주년 기념 및 제3차 상임이사회 개최

기사입력 2024.09.13 13:5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주요 회무경과 공유 및 온라인 보수교육 실시 관련 의견 수렴
    이용호 회장 “제32대 임기 시작 후 6개월간 많은 노력에 감사”

    경기1.jpg

     

    [한의신문] 경기도한의사회(회장 이용호)12일 빕스 아주대점에서 ‘2024회계연도 제3차 상임이사회를 개최했다. 특히 이번 이사회는 경기도한의사회 창립 82주년을 맞아 부회장 및 이사들이 함께 모여 앞으로의 발전방향을 논의하는 등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4 보수교육 결과 보고의 건 하반기 학술세미나 진행상황 보고의 건 경기도한의사회장배 골프대회 결과 보고의 건 경기도한의원 TV방송 송출 협약 보고의 건 해외의료봉사 결과 보고의 건 등 주요 회무경과를 공유와 더불어 질의응답이 진행됐다.

     

    또한 안건 심의에서는 온라인 보수교육 실시에 대한 지부 의견 논의의 건이 상정돼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경기2.jpg

     

    이와 함께 이사회 이후에는 사무처에 10년 이상 장기 근속한 김영일 국장·정일품 과장·김응헌 실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용호 회장은 “32대 경기도한의사회 집행부가 임기를 시작한지 6개월 동안 새로 선임된 임원들이 보수교육, 해외의료봉사 등의 많은 일들이 잘 진행될 수 있었던 것은 임원들의 많은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또한 10년 근속한 직원들에게 감사패를 늦게나마 전달했는데, 보이지 않는 곳에서 항상 수고해주는 경기도한의사회 직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