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침한의원, 보산진 국제의료사업 심화컨설팅 지원사업 선정

기사입력 2024.09.06 15:49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나상혁 원장 “글로벌 경쟁 위해 한발 한발 전진하겠다”

    KakaoTalk_20240812_072908270 (1).jpg

     

    [한의신문] 두침한의원(원장 나상혁)이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의 ‘2024 하반기 GHKOL 국제의료사업 심화컨설팅 사업’의 대상 기관으로 선정돼 외국인 환자 유치를 위한 사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GHKOL 국제의료사업 심화컨설팅은 의료 해외 진출이나 외국인 환자 유치 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의료기관 등을 대상으로, 일반 컨설팅의 지원 한계를 벗어나 해외 진출 가능성이 높은 프로젝트에 대한 사전 준비 및 유치 사업의 애로사항 등에 대해 심층적이고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번 하반기 사업에 선정된 두침한의원은 GHKOL 전문위원 중 대표 컨설턴트(PM)를 지정해 시장조사, 타당성에 대한 Lab 형태의 종합컨설팅이 지원될 예정이다.


    또한 대표 컨설턴트(PM)은 선정된 업체와 사전 심층면담을 통해 심화컨설팅 추진계획을 제출하고, 진행과정 및 심화컨설팅 결과를 보고하게 된다.


    나상혁 원장은 최근 중소기업벤처부 주관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에도 선정되는 등 이명 치료기기의 발전과 글로벌 진출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나 원장은 “의료기기의 핵심은 치료효과로, 식약처 임상실험을 통해 공신력을 확보하고, 혁신의료기기지정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나가는 것이 목표”라며 “한발 한발 전진해서 글로벌 경쟁에서 승리하는 날이 오길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