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H, ‘자동차보험 대시보드’ 기능 배포

기사입력 2024.08.14 09:07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한의원 자동차보험 진료 편의성 강화

    차트.jpg

     

    [한의신문=강준혁 기자] 클라우드 EMR 선도 기업 티엔에이치㈜(이하 TNH)가 한의원에서 자동차보험 환자를 효율적으로 진료할 수 있도록 돕는 ‘자동차보험 대시보드’ 기능을 추가·배포했다고 전했다.

     

    한차트클라우드의 자동차보험 대시보드는 지난 처방 내역 및 치료 일정을 한눈에 확인하는 것을 기본으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고시 정보를 안내하여 진료비 청구 전 삭감을 예방하도록 도와준다. 이로 인해 진료비 청구 및 지급 기간을 단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이의신청 등 불필요한 자동차보험 진료비 청구 사후 업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환자 수상일 및 처방 참고 사항 안내 △향후 진료계획 수립 및 적정 진료 횟수 관리 △지난 처방 내역과 향후 진료 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 Week Calendar △환자 기본 정보 및 자동차보험 정보 요약 제공 등이 있다.

     

    TNH 관계자는 “이번 한차트클라우드에 추가한 자동차보험 대시보드 기능은 한의원에서 자동차보험 진료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게 만든 것”이라면서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TNH는 한의원 전자차트 한차트클라우드 외에도, 쉽고 편리한 진료 업무를 위해 피부·미용·성형 전문 병원에서 주로 사용하는 병원전자차트 베가스CRM, 한의과·의과·입원 관리의 통합진료가 가능한 클라우드 EHR Medi-C까지 2500여 개의 병의원에 EMR과 CRM 솔루션을 공급·지원하고 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