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인한의원, 외국인환자 유치 위한 MOU 체결

기사입력 2024.08.12 14:02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매니지먼트 ㈜파이브스톤즈이엔티와 건강관리 협력

    통인.jpg

     

    [한의신문=주혜지 기자] 통인한의원(대표원장 이승환)이 10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 ‘2024크리에이터 미디어 대전’ 행사에서 ㈜파이브스톤즈이엔티와 상호협력 양해 각서(MOU)를 체결했다.


    ㈜파이브스톤즈이엔티(대표 한재성)는 네이버 인물 등록 기준 대한민국 외국인 연예인 최다 소속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최근 연습생 교육 프로그램인 파이브스톤즈아카데미도 운영하고 있다.


    통인한의원은 다수의 외국인 환자가 방문하는 한의원으로, 한국한의약진흥원의 2024 동남아 외국인환자 유치지원 국책 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양 기관은 외국인 연예인 및 연습생의 건강관리와 외국인환자 유치를 위한 홍보에 노력하기로 협의했다.


    한재성 대표는 “엔터테인먼트는 누군가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천부적인 재능이 있는 사람들이 하는 일이지만 아티스트들도 몸과 마음이 아프고 힘들때가 많다”며 “매니지먼트는 그런 몸과 마음까지 챙겨야 한다. 국내 최고의 통인한의원과 MOU를 통해 아티스트와 연습생들의 건강을 관리하고 돕겠다”고 말했다.


    이승환 원장은 “대한민국을 사랑하고, 세계에 알리는 명예 홍보대사님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역할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분들을 통해 보다 많은 외국인들이 한의진료를 받고 매일매일 더 건강하고 아름다워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