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MART2024] 조기등록 마감 임박…6월30일까지

기사입력 2024.06.24 15:26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오는 9월 27~29일 제주 신화월드, 3일간 대장정
    ‘얼리버드’ 회원 위한 할인 혜택 제공

    icmart.PNG

     

    [한의신문=주혜지 기자] 제37회 ICMART 2024 국제학술대회의 조기등록이 6월30일에 마감된다.

     

    올해 ICMART 학술대회는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제주 신화월드 랜딩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대한한의학회(회장 최도영)와 ICMART(국제침술협의회)가 주관하는 이번 국제학술대회는 약 40개국의 연구자들이 참여해 ‘통합의학 헬스케어의 미래-침술, 의과학 및 기술의 융합’이라는 주제로 열릴 계획이다.

     

    기조연설 외에도 한약물재해석, 한의디지털융합기술, 경혈침치료, 최신 의료기기, 미래 헬스케어 등 다채로운 주제를 아우른다.

     

    별도로 마련된 한국한의약진흥원 국제전통의약컨퍼런스와 제주권역 전국한의학학술대회도 눈길을 끈다.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되는 조기등록을 이용하면 ICMART 회원 기준 10% 할인된 등록비용으로 학술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학생 및 박사과정 지원자는 ICMART 2024 등록 페이지에 학생증 또는 재학증명서를 업로드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등록비에는 모든 세션, 프레젠테이션 및 전시회 입장과 커피브레이크, 점심 식사권, 웰컴 리셉션, 출석증명서 등이 포함된다.

     

    최도영 회장은 “이번 ICMART 2024 학술대회는 한의학의 국제적 위상을 높이는 동시에, 통합의학의 미래를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더 자세한 사항은 ICMART 2024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참고하면 된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