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한의사회, 메디엑스포 코리아서 한의약 알렸다

기사입력 2024.06.24 09:54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한의약 부스 운영 통해 방문객에 한의의료 소개
    노희목 회장 “대구 한의약의 대외적 경쟁력 확인”

    대구한의1.jpg

     

    [한의신문=강준혁 기자] 대구광역시한의사회(회장 노희목·이하 대구시회)가 지역 최대 규모의 통합 보건의료 전문전시회인 ‘2024 메디엑스포 코리아’에서 한의약의 우수성을 전파했다.

     

    대구 엑스코에서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 메디엑스포 코리아에는 350개사 720부스가 참가했으며, 총 3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이번 엑스포는 ‘대한민국 건강의료산업전’, ‘대한민국 국제 첨단의료기기 및 의료 산업전(KOAMEX)’, ‘대구 국제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DIDEX)’로 구성됐다.

     

    대구한의2.jpg

     

    대구시회는 행사 기간 동안 한의약 부스를 운영, 방문객들에게 한의진료를 소개하는 등 한의약 알리기에 나섰다. 특히 행사에는 대구시한의사회 노희목 회장·정수경 부회장·백승태 비서실장을 비롯해 이상제 호산한의원장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추나 △오행체질 △한방이비인후과 치료를 진행했다.

     

    이날 부스에 방문한 한 방문객은 “이번을 계기로 한의약의 우수성을 다시금 알 수 있었으며, 향후 대구에 방문하게 된다면 꼭 한의원에 방문해 한의치료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한의3.jpg

     

    노희목 회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대구 한의약의 대외적 경쟁력과 미래 가치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대구 한의약의 우수성을 알리고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