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필한방병원, ‘제4회 필환경 캠페인 공모전’ 개최

기사입력 2024.05.16 17:35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필(必)환경’ 주제로 오는 31일까지 그림, 웹툰, 숏폼 등 공모

    공모전.jpg

    [한의신문=강환웅 기자] 대전 필한방병원(병원장 윤제필)이 오는 31일까지 대전녹색구매지원센터와 함께 4회 필환경 캠페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전 제1호 그린하스피탈(Green-Hospital)인 필한방병원은 2021년부터 ()환경을 주제로 공모전을 주최, 아이들과 학생들이 환경과 미래에 대해 생각하고 창작할 기회를 마련해 왔다.

     

    이번 4회 공모전 역시 대전시 내 재학 중인 모든 미취학 아동 및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2040년 미래 지구의모습 등 필환경 그림그리기와 녹색소비 등의 웹툰, 숏폼 중에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응모를 접수해 부문별 전문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내달 7일 수상작 결과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며, 내달 19IBS(기초과학연구원) 대강당에서 시상식을 통해 대전시장상 대전시교육감상 필한방병원장상 대전녹색구매지원센터장상 우수상 등에 대한 시상과 각종 부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윤제필 병원장은 환경오염, 기후변화에 대한 경각심을 갖고 환경보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진행한 공모전이 벌써 4회째 이어져 오고 있다면서 올해에도 진행하는 공모전을 통해 환경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함께 나누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