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산진, ‘메디컬코리아 2024 비즈니스 상담회’ 참가 기업 모집

기사입력 2024.01.16 10:19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해외 바이어와 1:1 비즈니스 상담 및 업무협약 체결 등 기회 제공

    메디컬참가.JPG

     

    [한의신문=기강서 기자]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차순도이하 진흥원)이 오는 36일까지 메디컬코리아 2024 비즈니스 상담회(이하 상담회)’ 국내 셀러 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상담회는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진흥원이 주관하는 메디컬코리아 2024(Medical Korea 2024)-14회 글로벌 헬스케어 & 의료관광 컨퍼런스의 연계행사로, 외국인환자 유치 채널 발굴 및 의료 해외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의료기관과 보건산업체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외국인환자 유치파트와 보건산업체 해외진출파트로 나눠 참가 신청을 받는다.

     

    외국인환자 유치파트에는 외국인환자 유치 등록기관(의료기관, 유치사업자), 지자체 등이 참가할 수 있으며, ‘보건산업체 해외진출파트는 해외진출 및 국제 입찰 시장에 관심이 있는 제약바이오의료기기의료소모품 등 국내 보건산업체로부터 참가 신청을 받는다.

     

    특히 이번 비즈니스 상담회에 참가하는 국내 기업은 해외 바이어와 1:1 오프라인 상담을 통해 사업추진을 위한 네트워킹 구축 및 업무협약(MOU)체결 등의 기회를 모색할 수 있다.

     

    홍승욱 진흥원 국제의료전략단장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개최했던 지난해 메디컬코리아 2023 비즈니스 상담회에서는 해외 바이어 22개국 62개사, 국내 보건사업체 및 의료기관외국인 환자 유치사업자 158개사가 참가해 총 

    545건의 상담이 성사됐다지난해와 같이 이번 상담회에서도 국내 의료기관 및 보건산업체가 바이어와 상담을 통해 새로운 유치 및 진출 채널을 확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메디컬코리아 2024 비즈니스 상담회는 오는 31415일 양일간 개최되며, 참가신청은 메디컬코리아 2024 홈페이지(https://www.mkconf.org) 에서 가능하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