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한의사회, 교보생명과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3.11.22 14:2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회원들을 위한 자산관리세미나 제공 및 상호 발전 위한 교류 협력
    이정구 회장 “회원들의 복지 증진 위해 항상 노력할 것”

    충북업무협약1.jpg

     

    [한의신문=기강서 기자] 충청북도한의사회(회장 이정구·이하 충북지부)와 교보생명보험주식회사(이하 교보생명)22일 회관에서 교보생명의 다윈서비스 및 임직원 복리증진을 위한 서비스, 자산관리세미나와 관련한 사항을 이행키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은 충북지부와 교보생명 간 상호 호혜적인 교류 및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공동의 발전 및 이익증진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다윈(DA-Win)서비스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지원 충북지부 회원의 복리증진을 위한 서비스 및 자산관리세미나 제공 교보생명 협약 내용 및 제휴 Tool에 대한 홍보 교육·세미나 개최시 홍보활동 기타 마케팅 활동 및 상호 발전에 도움이 되는 제반사항의 교류 등을 서로 협력키로 했다.

     

    이날 이정구 회장은 오늘 이 자리는 지부 회원들의 복지와 재테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된 뜻깊은 자리이며, 교보생명과의 상호 협력을 통해 양 기관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충북한의사회는 회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더욱 다양한 복지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김동아 교보생명 청주FP지원단장은 국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불철주야 힘쓰시는 충북한의사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한의사 회원들의 복지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게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충북업무협약2.jpg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