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한의사회·경인방송,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9.09.26 13:13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방송 통한 한의학의 올바른 정보 전달 '공동 협력'
    '건강이슈' 코너 전담…한의학의 전반적인 정보 전달 '기대'

    인천광역시한의사회(회장 황병천)와 경인방송(대표이사 권혁철)은 지난 25일 경인방송 8층 대회의실에서 한의사의 지속적인 방송 출연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인방송(90.7MHz)은 가을개편을 맞아 오전 7시경에 방송되는 '건강이슈' 코너를 신설했고, 이 신설코너를 인천시한의사회가 전담함으로써 인천시민들에게 잘못 알려진 건강 상식을 바로 잡는 것은 물론 건강 생활에 도움이 되는 한의학 올바른 정보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 기관 홍보 및 업무협력, 지역사회·지역문화 발전을 위해 공동 협력하기로 하고, 양 기관간 협력이 필요한 분야에 대해서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교류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로 했다


    황병천 회장은 "그동안 한의학의 좋은 치료 사례뿐만 아니라 추나요법 시행 등과 같은 한의약적 제도 변화를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이 별로 없었다"며 "앞으로 인천시한의사회가 방송의 한 코너를 담당함으로써 한의학의 전반적인 것을 모두 홍보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 국민들에게 보다 올바른 한의약 정보 전달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권혁철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이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견인하는 추동력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1.jpg

     

    2.jpg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