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한의학회, ‘2019 전국한의학학술대회’ 홍보에 박차

기사입력 2019.07.23 11:02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홍보영상 제작 및 이벤트 진행해 회원참여 독려
    다음달 25일, 광주에서 호남권역 학술대회 시작

    [한의신문=김태호 기자] 대한한의학회(회장 최도영)가 ‘2019 전국한의학학술대회’ 프로그램 안내를 위한 공식 홍보영상을 촬영,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대한한의학회 및 주관학회 관계자는 지난 16일 대한한의사협회관에서 ‘2019 전국한의학학술대회’의 성공적 개최와 회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대한한의학회는 학술대회 개최일정 사전등록안내 SNS 발송을 진행했고, 향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생성(대한한의학회) △홍보동영상 시청(좋아요 누르기)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와 관련 학술대회 홍보동영상은 7월말 SNS와 문자서비스를 통해 학회 전회원에게 공지한다.

     

    대한한의학회 이승훈 홍보이사는 “이번 홍보영상은 ‘2019 전국한의학학술대회’의 의미, 행사내용 등을 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번 촬영이 일회성이 아닌 향후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이 이사는 “홍보동영상 속 재미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으니 확인하시고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대한한의학회 최도영 회장은 “학술대회는 1차 의료의 중심인 한의학이 더 나아가 발전할 수 있는 지식교류의 장이다”라며 “생생한 현장에서 한의학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의 경험과 성과를 공유해 준다면 한의학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9 전국한의학학술대회’는 8월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호남권역 학술대회를 시작으로 △9월 중부권역 △10월 영남권역 △11월 수도권역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한한의학회.jpg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