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천사들을 위한 사랑의 협약식

기사입력 2018.11.28 16:19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함소아, 광주영아일시보호소와 후원 협약맺고 진료 지원

    함소아한의원 및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지난 28일 대한사회복지회 광주영아일시보호소와 와 후원 협약을 맺고 보호소 아동들의 건강 지킴이로 적극 활동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광주영아일시보호소 강춘심 원장, 광주한의사회 안수기 회장, 광주 함소아한의원 류광렬 원장 등이 참석했다.

    함소아한의원과 함소아제약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광주영아일시보호소 아동들의 건강상태를 점검하고 적절한 치료를 위해 필요한 물품을 향후 1년 동안 후원하게 된다. 특히 광주광역시한의사회 나눔 진료 한의사와 함께 진행하게 되는 이번 후원은 의료 혜택을 받기 어려운 보호소 아동들의 질병 예방과 건강한 성장을 위한 나눔 진료 및 지원 활동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광주한의사회 나눔진료단은 광주영아일시보호소에서 지난 해 부터 월 2회씩 영아진료와 생활보호사들을 대상으로 적절한 한의치료와 생활지도를 위한 진료 봉사를 펼쳐왔다.

    한편 류광렬 원장은 “아이들의 건강검진은 물론 신체적, 정서적 건강 증진을 목표로 단체생활에서 올 수 있는 여러 질환과 면역력 향상을 위한 한의치료, 처방약 등을 지원할 예정”이라며, “의료서비스가 필요한 소외된 아이들의 후원과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8함소아제약협약식사진(영아일시보호소)181128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