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한방병원,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최우수브랜드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8.07.18 15:47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턱관절·체형교정’ 부문…한의 의료기술 발전 공로

    당당

    [한의신문=윤영혜 기자]당당한의원, 당당한방병원이 제 1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에서 최우수브랜드대상 ‘턱관절·체형교정’ 부문에 선정된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기관은 기존 한방 추나치료 기술의 향상 및 치료율 개선 뿐 아니라 틀어진 신체 구조를 바로잡아 관절의 노화를 예방하는 건강한 치료로 한의 보건사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특허 받은 턱관절 교정기 △전통 한방과 글로벌 의료기술 융합 △체계적 검사시스템 개발 △상하향 패턴 원인치료 △안전하고 체계적인 진료 구축 등 한의 의료기술 발전이라는 목표 아래 다양한 연구, 개발 등에 정진해 의료서비스 질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은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실과 보건산업 최고경영자회의에서 주관하고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청,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후원한 시상제도로 매년 대한민국 보건산업 발전을 위해 공로가 큰 기업, 개인을 발굴해 표창하고 있다.

    이번 수상과 관련해 고재왕 당당한방병원 부천점 원장은 “당당네트워크는 지난 10년간 턱관절과 체형교정 기술을 개발하고 환자 치료에 집중해서 만성통증 치료와 척추·관절질환 치료에 좋은 결과들을 만들어 왔다"며 “원인 모를 통증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이 몸과 마음이 편안한 치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당당한의원, 당당한방병원은 비수술 턱관절·체형교정 중점진료 네트워크로 전국 10개 지점이 있으며, 척추 측만증, 거북목, 골반교정, 휜다리, 족부교정 등 다양한 체형교정과 목, 허리디스크, 다이어트, 성장, 교통사고치료 등을 치료하고 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