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민과 함께 하는 청연한방병원...10주년 기념식 개최

기사입력 2018.03.08 16:34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인재육성 프로젝트 장학금 전달식도 진행
    청연
    청연한방병원이 10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있다.

    [한의신문=민보영 기자] 청연한방병원이 8일 10주년 기념행사를 열고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병원이 될 것을 다짐했다.

    장성군 동화면에서 열린 이날 기념식은 이상영 청연한방병원 대표원장, 최혁용 대한한의사협회 회장, 이개호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김상열 광주상공회의소 회장, 송종욱 광주은행장, 문승현 광주과학기술원 총장, 김영권 장성군 부군수 등 각개 인사를 비롯한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기념식은 창립멤버 공로패 시상, 청연 10년 비전 영상 상영, 씨와이 사업계획 설명, 협력기관 협약식 등으로 진행됐다. 여기에는 개원 이후 10년 동안 장기 근속한 나미진 본부장에게 근무용 차량을 제공하는 행사가 포함됐다. 청연 인재육성 프로젝트의 후원으로 올해 의과대학에 입학한 학생의 장학금 전달식도 진행됐다.

    2008년 3월에 청연한의원으로 개원한 청연한방병원은 지난 2015년 7월 신사옥으로 확장 이전한 후 현재까지 지역민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진료 서비스와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상영 대표원장은 "바쁘신 와중에 이렇게 청연의 10주년 기념식을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10주년을 맞았지만 앞으로의 100년을 향해 지금보다 더욱더 발전하고 지역민과 함께 하는 청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