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피부치료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

기사입력 2009.10.23 12:12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A0052009102343935-1.jpg

    지난 11일 한방피부과학회(회장 윤종숙)의 창립총회 및 1차 학술세미나가 대구광역시 수성구청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한방피부미용에 관심 있는 한의사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창립총회에서 윤종숙 회장은 창립사를 통해 “한방피부치료를 한의학적 바탕 위에서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학술 정보를 교류하고, 회원 상호간 치료 경험을 공유하는 나눔의 학회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학술세미나에서는 ‘고수에게 물어봐’란 코너를 진행해 평소 피부미용 진료시 궁금했던 의문점들을 박종준, 정인호, 이경미, 금수연, 황성구 원장 등 각 분야별 전문 상담의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양승엽 원장의 ‘동의보감으로 난치성 피부질환을 치료한다’를 주제로 한 강의를 비롯해 윤종숙 회장의 ‘한방 기미 치료법 및 한방 피부 클리닉 운영법’에 대한 강연이 이어졌다. 또 정안침, MTS, 매선, 탈모치료 시술 등에 대한 시연 전 과정을 동영상으로 볼 수 있게 하여 회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한편 한방피부과학회에서는 다음카페 ‘한방피부과학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카페 게시판을 통해 학술세미나 전 과정을 동영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며, 정회원 가입시 회원 간의 치료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고 더욱 많은 피부 미용관련 자료 및 치료 동영상 등을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오는 11월 8일과 15일 두 차례 대구 및 서울에서 한방 피부 미용 One-day 특별 강의를 개최할 예정이다.
    △문의: 053-556-5555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