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 혁신활동으로 고객에 신뢰받는 병원되겠다"

기사입력 2018.06.29 11:35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대구한의대 포항한방병원, '워크 아웃 타운 미팅' 실시

    1

    [한의신문=강환웅 기자] 대구한의대학교 부속 포항한방병원은 지난 28일 병원 세미나실에서 포스코 혁신리더 과정 이수자 및 병원 보직자를 대상으로 경쟁력 있는 병원이 되기 위해 각자의 역할 및 우리의 자세라는 주제로 '병원장과 함께 하는 워크 아웃 타운 미팅'을 실시했다.

    워크 아웃 타운 미팅은 참석자간 자유스럽고 거침없는 분위기에서 토론을 진행하는 회의 방식으로, 업무에 관련된 문제점을 검토하고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를 서로 교환, 조직의 성과 향상은 물론 모든 조직 구성원이 참여하고 공감하는 혁신적 조직문화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워크 아웃 타운 미팅은 '변해야만 산다'라는 주제로 포스코 인재창조원 전문컨설턴트와 기술혁신그룹 혁신허브섹션 마스터를 초빙해 3시간에 걸쳐 진행했다.

    이에 앞서 포항한방병원은 올해의 목표를 달성키 위해 지난달 전 교직원이 참가한 가운데 목표 달성 결의식을 가졌으며, 영덕군 팔각산에서 등반대회도 진행한 바 있다.

    최해윤 포항한방병원장은 "지속적인 혁신활동을 통해 내원하는 고객에게 신뢰받는 병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항한방병원은 한방병원으로는 국내 최초로 지난해 QSS 혁신활동 참여기관으로 선정돼 고객 접점 분야를 중심으로 포스코의 선진화된 시스템을 접목해 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한 결과 2017년 QSS 혁신활동 우수업체로 선정돼 포항시장상을 수상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