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협, 강선우 국회의원과 간담회 개최(10일)
서울시 강동구한의사회(회장 이기용)는 6일 ‘제46회 정기총회’를 개최, 김재석 신임회장을 선출했다.
이기용 회장은 인사말에서 “올 한 해 회원 여러분의 단합 덕분에 한의계 의권을 끌어올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수 있었다”면서 “그동안 의권 회복에 앞서 노력해준 회원들의 참여에 감사하며, 신임회장과 새 집행부에게도 많은 지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회장 선출에서는 김재석 신임회장을 선출했다. 김 신임회장은 “대내외적으로 혼란한 시기에 회장의 직무를 맡게 돼 어깨가 무겁다”며 “앞으로 회원들의 단합된 힘을 바탕으로 모범적인 분회로 자리 잡기 위한 회무를 추진하는 한편 회원들의 권익 향상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총회에서는 지난해 사업에 대한 경과 보고가 이뤄졌다. 또한 감사보고 및 학술 증진, 대민 의료봉사, 불우이웃돕기, 회원 의권 신장을 위한 다양한 사업 계획 수립과 더불어 관련 예산도 편성했다.
한편 이날 우수 회원에 대한 표창장 수여도 이뤄졌으며, 명단은 다음과 같다.
△중앙회장 표창: 서창완 경희DS한방병원장, 이덕재 강동한방병원장 △서울시회장 표창: 서영훈 강동경희한의원장, 신소환 사랑의한의원장, 양덕모 소유당한의원장 △분회장 표창: 김경석 참잘함한방병원장, 고성배 어깨동무한의원장.
등록장애인 절반 이상이 65세 이상…고령 장애인 비중 55.3%로 증가
월경장애 심한 여성, 우울 증상 위험 최대 2.8배 높아
충남한의사회, 경북 및 경남 산불 피해에 1000만 원 성금 전달
대구한의대, 혁신캠퍼스 개교 및 한방병원 개원식 ‘성료’
충남한의사회, 차콤 K-클린위 운영 등 회무 방향 구체화
“트럼프, ODA 축소? K-인도주의 정신 발현할 기회”
교육부 발표, 내년도 의과대학 모집인원 3058명 동결
“국회는 공공·필수·지역의료 확충에 응답하라”
복지부,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 사업 현장 의견 청취
[자막뉴스] 경희 한의 노벨 컨퍼런스, 학부생들 다양한 연구 성과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