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02 (목)
청주시한의사회(회장 김진균)는 지난 25일 마리앙스웨딩홀에서 회원 및 가족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를 개최, 올 한해를 마무리하며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올해 송년회에서는 청주시한의사회 소모임 중 하나인 ‘맥’ 밴드의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과 더불어 중창단 ‘사오정’의 특별공연이 진행되는 등 한의사 가족의 재능을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돼 의미를 더했다.
이어 김진균 회장은 충북한의사회 축구모임인 ‘충북UTD’에 금일봉을 전달했으며, 이정구 충청북도한의사회장이 축사를 통해 청주시한의사회의 발전을 기원했다.
이날 김진균 회장은 “그동안 코로나19의 장기간 유행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회원들과의 소통이 잘 이뤄지지 못했던 부분이 항상 안타까웠다”며 “그러나 코로나 엔데믹 전환을 맞이하며 모처럼 회원 및 가족들과 얼굴을 직접 맞대니 그 어느 송년회보다 더욱 기쁜 마음”이라고 말했다.
김 회장은 이어 “올해 임기를 시작한 이후 내실 있게 준비했던 다양한 회무들을 추진코자 노력했지만, 아직까지 미진한 부분이 있는 것 같다”며 “내년에도 회원들과의 소통과 화합을 보다 강화하고, 이를 토대로 회원들의 권익 신장과 의권 확대, 나아가 한의계의 발전을 위한 주춧돌을 마련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