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무를 한 단계 더 성장하게 하는 밑거름 될 것”

기사입력 2025.11.17 08:53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대한한의사협회, ‘2025회계연도 임시감사’ 개최
    최문석·장준혁 감사, 회무 현황 점검 및 향후 방향성 제시

    임시감사 (1).JPG

     

    [한의신문] 대한한의사협회(회장 윤성찬·이하 한의협) 최문석·장준혁 감사가 8·13·15일 한의협회관 소회의실에서 ‘2025회계연도 임시감사를 개최, 집행부의 회무 현황을 점검하는 한편 향후 방향성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임시감사는 학술국제정책국 의약무정책국(의무팀) 법무국 정책전문위원 한의약정책연구원 한의신문 편집국 기획홍보국 총무국 의약무정책국(약무팀) 정보통신국 보험정책국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임시감사 (2).JPG

     

    최문석 감사는 개회사를 통해 이번 집행부의 회무가 반환점을 돈 시점에서 그동안 진행된 사업들의 결과를 잘 거둬들일 수 있도록 살펴보려 한다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도록 우리 역시 노력할 테니 임직원 여러분들도 회무가 잘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장준혁 감사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회무가 반환점을 돈 시점인 만큼 감사를 통해 보다 더 세밀하게 회무 현황을 살펴보려 한다감사에 성실하게 임해주시기 바라며 집행부의 남은 절반의 임기도 최선을 다해 회무에 임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강조했다.

     

    이에 윤성찬 회장은 오늘 감사는 단순히 숫자나 절차를 확인하는 자리가 아니라 우리 한의협이 더 건강하고 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서로의 생각을 나누고, 개선점을 찾아가는 뜻깊은 자리라며 감사님들의 따뜻한 조언과 날카로운 지적 하나하나가 우리 한의협의 회무를 한 단계 더 성장하게 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윤 회장은 이어 저를 비롯한 임직원 모두는 이번 감사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이고 앞으로의 협회 운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임시감사를 통해 내실을 다지고 한의계 전체가 국민에게 더 신뢰받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좋은 계기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덧붙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