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잘함한방병원 서울점, 선사마라톤축제 오미자차 제공

기사입력 2025.10.01 10:36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강동 그린웨이 걷기대회 등 지역의 다양한 문화 행사 지원
    이상호 병원장, “한의학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 뜻깊어”
    참잘함한방병원 협찬.jpg
    왼쪽부터 참잘함한방병원 서울점 이상호 병원장, 김현준 행정총괄팀장

     

    [한의신문] 참잘함한방병원 서울점(이상호 병원장)은 지난 28일 2025 제19회 선사마라톤축제 참가자를 대상으로 오미자차를 제공했다.

     

    강동구 육상연맹이 주관하고 강동구·강동구 체육회가 후원하는 선사 마라톤 대회는 마라톤 애호가들에게 큰 인기를 끄는 대회로 참가자 2,800명 모집이 단 하루 만에 마감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대회 당일 새벽부터 오전 내내 폭우에 가까운 비가 내렸음에도 대회 2시간 전부터 참가 등록을 하는 러너들로 행사 열기가 뜨거웠다.

     

    이 날 참잘함한방병원 서울점은 마라톤 전·후 수분 보충과 기력 충전을 위해 직접 달인 오미자차를 참가자들에게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상호 병원장은 “6,000년 신석기 문화를 간직한 암사동 유적을 보유하고 있는 강동구에서 해마다 열리는 선사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는 러너들에게 오미자 차를 통해 한의학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영광이다”며 “올해는 직접 마라톤 코스에 참여하여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뜻 깊었다” 고 밝혔다.

     

    참잘함한방병원 서울점은 강동 그린웨이 걷기대회, 강동구 천호 1동 복달임 행사 등 지역 주민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행사에 의료 봉사 오미자차 제공 등으로 한의학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