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권 회장 선출, 임원진 구성

기사입력 2004.06.03 18:0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A0032004060365327.jpg

    원광대 한의과대학 동문회(회장 김 권)는 지난 2일 대전 유성호텔에서 정기이사회를 개최, 김 권 회장을 유임시키는 한편 임원진을 새로 구성하는 등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김 권 회장은 인사말에서 “동문들이 한의계는 물론 사회 각 층에서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것은 매우 긍정적인 부분”이라며 “이러한 토대는 생산적이고 활동적인 원광 한의대로 발전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회장은 이어 “오늘 이 자리에는 원광대 이외에 다른 대학과 병원에서 후학증진에 힘쓰고 계신 여러 교수님들을 초청, 동문간 만남의 장 역할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우원홍 원광대 한의대 학장은 축사에서 “동문들이 뿌듯해 할 수 있는 한의과대학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강구, 최선을 다해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김 권 회장을 유임시키고 부회장단과 이사진을 새롭게 위촉하는 등 좀 더 내실있는 동문회 활동에 전념키로 했다. 또 올 사업계획으로 △홈페이지 활성화 △단합 체육대회 개최 △자랑스런 동문 기념 축하행사 △장학사업 △총동문회에서 한의대 동문 위상 강화 등의 사업을 집중 추진키로 했다. 특히 현 3인으로 규정된 부회장을 10인 이내로 회칙을 개정하는 한편 재정조달을 위한 방안 강구는 임원진에 위임됐다.

    이외에도 사회 각 층에서 활동하는 자랑스런 동문들을 대표해 이남구 동신대 한의대 학장·이택준 충북도회장·우정순 청주경실련 공동대표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고, 전 원광 한의대 송호준 학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키도 했다.
    한편 이날 선임된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김 권 △부회장: 김춘애, 엄종희, 정현국, 박기원, 박정배, 강성도, 이택준, 오광수 △총무이사: 윤용갑 △총무간사: 박민철 △조직이사: 장승환 △친교이사: 조한국 △기획이사: 조기용 △학술이사: 김수범 △정보이사: 양회천 △재무이사: 이 인 △의권이사: 임창경 △홍보이사: 안재길 △감사: 강성현·박석훈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