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면역력, 가까운 한의원에서 충전하세요∼”

기사입력 2025.07.23 13:43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울산시한의사회, 시내버스 활용한 홍보 진행…14개 노선에서 운영
    황명수 회장 “한의약 인식 제고 및 한의원 접근성 향상 기대”

    버스1.png

     

    [한의신문] 울산광역시한의사회(회장 황명수)가 시내버스 광고를 통해 울산시민들에게 한의학의 우수성 및 친근한 이미지를 적극 알려나가고 있다.

     

    울산시한의사회는 21일부터 향후 2달간 울산지역 순회 버스노선 14곳을 지정해 총 14대의 버스에 한의학 홍보물을 부착해 운영하는 ‘2025년 울산 시내버스 외부광고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한의학 홍보물은 당신의 면역력, 가까운 한의원에서 충전하세요 난임부부를 위한 180만원 한약치료 무료-지금 신청하세요 한방난임치료, 울산시와 울산시한의사회가 함께 합니다 등의 문구로 선정했다.

     

    버스2.png

     

    이는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 증가에 따라 한의약적 치료 및 관리 등을 통해 면역력 증진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시민들에게 인식시키는 것은 물론 사회적 난제인 저출생문제 해결에도 울산시한의사회가 적극 동참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나가고 있다.

     

    이와 관련 황명수 회장은 이번 버스광고를 통해 한의약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한의의료기관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사회적 문제 해결에도 나서고 있는 한의사회의 위상도 함께 알리고 있다면서 버스광고를 통해 한의약이 생각보다 시민들의 곁에 가까이 있으며, 한의원에서 다양한 치료 및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는 인식이 널리 확산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특히 황 회장은 예산상의 이유로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버스광고 사업이 진행되지 못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홍보방안을 강구해 한의약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알려 나가겠다면서 치료의학으로서 한의약이 역할이 지금보다 확대돼 국민건강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홍보는 물론 다양한 공공의료 사업 등의 발굴해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